본문 바로가기
인물

냉장고를 부탁해 배우 김민석이 송중기 송혜교커플에게 받은선물!! 김민석씨가 대학을 선택하는 법!

by 엔조이홀릭 2017. 8. 21.
반응형

2017년8월21일 방영된 냉부해에는
배우 김민석씨가 출연을 했습니다!


태양의 후예로 빵 뜬 김민석씨!

그 이후에도 하는 드라마마다 다 잘되고 있네요!



김민석씨는 배우하기 전에는

횟집 요리사였던 것으로도 유명한데요!

전임 요리사가 화를 내며 나간 자리에 대타로 들어가서 3년간 회를 떳다고 하네요!

이후 대학에서도 호텔조리학과를 전공했다는 김민석씨!



한식, 양식, 일식 조리사 자격증도 보유를 하고 있다고 하네요!

이런 김민석씨가 대학과 학과를 선택하는 방법도 재밌는데요!


 

대학을 결정해야되는 어린시절의 김민석씨는

할머니에게 자신이 대학을 가야 하는데 어디로 가냐며 질문을 했다고 합니다!



이에 '할 줄 아는 거 있는 데로 가라'라는 말이 할머니에게서 돌아왔고

김민석씨는 호텔조리학과를 선택을 했다고 하네요!ㅋ



이후 대학을 세 군데 합격에서 어디로 갈지 할머니에게 물었다고 하는데요!



'너 학교 잘 안 가니까 집 가까운데 가!'

라는 할머니의 말에



가장 가까운 학교로 진학을 했다고 하네요!ㅋㅋㅋㅋ


한편, 냉부해에 김민석씨가 가지고온 냉장고는

배우 송중기씨가 이사기념으로 선물을 했다고 하는데요!

너무 작은 냉장고 아니냐는 MC의 질문에

송중기씨는 양문형을 사주려고 했지만..

집 문을 통과하지 못해서 작은거를 사주었다고 하네요!





송혜교씨는 이사선물로 세탁기를 선물했다고 하는군요!


대중들에게도 사랑을 받고

송송커플에게도 사랑을 듬뿍 받는 김민석씨네요!


아래 영상은 냉부해 김민석씨 영상입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