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속해외식당&여행지/일본

짠내투어 밤도깨비 나래투어 기타큐슈 바닷속 도보여행 간몬터널 구글 지도

by 엔조이홀릭 2018. 2. 12.
반응형

 

2018년2월10일 방영된 짠내투어12회에서는

밤도깨비 나래투어 기타큐슈

바닷속 도보여행 간몬터널이 소개되었습니다.

위치와 주소는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엘리베이터를 타고 물속으로 들어가는 터널!

 

 

꽤 깊은곳에 위치해 있네요!

 

 

지하 9,10층 아래 깊이라고 하네요!

 

 

간몬터널 내부 모습!

 

 

1958년 완성된 일본 최초의 해저터널로

이곳을 도보로 건너면 취업, 결혼등 인생의 관문을 잘 넘는다는 속설이 있다고 하네요!

 

 

780m가 도보로 건너는 해저터널이라고 하네요!

 

스탬프 존이 있어서 출발하는 곳에서 찍고 도착하는 곳에서 또 찍으라고 하네요!

 

짠내투어 밤도깨비 나래투어 기타큐슈 바닷속 도보여행 간몬터널 영상!

 

짠내투어 밤도깨비 나래투어 기타큐슈 바닷속 도보여행 간몬터널 구글 지도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