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속음식점&정보/경기도

수요미식회 매일 짠 들기름 보드라운 식감의 보리밥 - 경기 여주시 이호리 송백보리밥 위치 및 주소 메뉴 가격

by 엔조이홀릭 2018. 6. 21.
반응형

 

2018년6월20일 방영된 수요미식회175회에서는

매일 짠 들기름 향이 살아있는!

보드라운 식감의 보리밥 가게가 소개되었습니다.

위치와 메뉴 가격은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수요미식회 들기름 보리밥 가게 내외부 모습!

 

 

보리밥의 비주얼!

 

 

매일 아침 삶아낸 보리로 밥을 지어

쫀득함이 살아있다는 보리밥!

 

 

정갈한 나물들의 아삭함 식감과 보리밥이 환상궁합이라고 하네요!

 

 

직접 음식을 하셨던 분들만 채용해서 밑반찬에서 손맛이 느껴진다고 하네요!

 

 

당일에 모두 소진하기 때문에 들기름을 매일 짠다고 하는데요!

정말 향이 좋을 듯 하네요!

 

 

제육볶음의 비주얼!

 

 

그렇게 달지 않고

불 향이 확 나서 맛있다고 하는군요!

 

 

이 집의 아쉬운 점은

반찬의 양이 대체적으로 좀 많았다고 하네요!

적은 양의 반찬을 먼저 내어주고 부족하면 더 주는 것이 효과적이지 않을까 생각된다고 하네요!

 

문 닫기 전에 가봐야 할 이유는

보리밥, 제육볶음, 막걸리가 환상의 궁합이었다고 하네요!

손두부도 맛있었다고 하네요!

 

수요미식회 매일 짠 들기름 보드라운 식감의 보리밥 영상!

 

 

 

수요미식회 매일 짠 들기름 보드라운 식감의 보리밥 경기 여주시 이호리 송백보리밥 메뉴 및 가격

 

보리밥 8000

만두 10000

제육볶음 300g 12000

 

수요미식회 매일 짠 들기름 보드라운 식감의 보리밥 경기 여주시 이호리 송백보리밥 위치 및 주소

 

구주소 : 경기 여주시 강천면 이호리 496-2

신주소 : 경기 여주시 강천면 강문로 267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