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반응형

2017/07/133

수요미식회 숯불 붕장어구이 붕장어 회 서울 강남구 신사동 왕자장어 2017년7월12일 방영된 수요미식회126회에서는숯불에 구워 담백한 붕장어구이 붕장어 회 집이 소개되었습니다.위치와 메뉴 가격은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수요미식회 붕장어구이 붕장어 회 집 모습! 가거도에서 공수한 붕장어를 사용한다고 하네요! 아나고회로도 즐기고 숯불위에 구워서 구이로도 즐긴다는 이집 붕장어! 정교하게 뼈를 발라내서뼈가 씹히지 않는다고 하네요! 그런 식감이누구는 좋다고 하고, 누구는 아쉽다고 하네요! 물김치에 붕장어구이를 올려 먹으면 별미라고 하는군요! 이 집의 아쉬운 점은가격이 아쉽다고 하네요! 가봐야 할 이유는싱싱한 붕장어를 맛볼 수 있고장어 초보자에게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곳이라고 하네요! 수요미식회 숯불 붕장어구이 붕장어 회 서울 강남구 신사동 왕자장어 메뉴 및 가격 아나고구.. 2017. 7. 13.
수요미식회 갯장어 샤부샤부 - 인천 남구 주안4동 막줄래회집 2017년7월12일 방영된 수요미식회126회에서는장어의 신세계, 갯장어 샤부샤부 집이 소개되었습니다.위치와 메뉴 가격은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수요미식회 갯장어 샤부샤부 집 내외부 모습! 여수에서 공수해온 갯장어를 육수에 담궜다 빼서샤부샤부로 먹는다고 하는데요! 장어에 칼질이 들어가서 예쁜모양으로 나오네요! 냄새도 안나고 비린내 없이 맛나다는 패널들! 갯장어와 양파와의 조합도 좋다고 하네요! 육수에는 마무리로 우동사리를 넣어 먹으면 맛나다는 패널들..ㅋ 이 집의 아쉬운 점은영업시간이 오후4시 30분 부터라는 것과반드시 예약을 해야 된다고 하네요! 가봐야 할 이유는갯장어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고재철 재료만 취급하는 사장님의 철학이 있다고 하네요! 수요미식회 갯장어 샤부샤부 영상 수요미식회 갯장어 샤부샤.. 2017. 7. 13.
수요미식회 강화 갯벌에서 키운 갯벌장어 - 인천 강화군 선원면 원조 선창집 장어구이 2017년7월12일 방영된 수요미식회126회에서는자연산에 가까운 맛을 구현!강화 갯벌에서 몸집을 키운 갯벌장어 집이 소개되었습니다.위치와 메뉴 가격은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수요미식회 강화 갯벌에서 키운 갯벌장어 집 내외부 모습! 크기와 탱탱한 식감에 놀란다는 장어의 비주얼! 이가게는 전망좋은 곳에 위치해 있다고 하네요! 75일 이상 갯벌에서 키운 갯벌장어를 사용하고 있고 초벌을 한 장어를 손님상에 올린다고 하네요! 크기와 식감을 칭찬하는 패널들! 양념장을 따로 주어서취향에 맞게 소스에 찍어서 구워 먹을 수 있다고 하는군요! 장어내장무침 비주얼! 이 집의 아쉬운 점은가격이 조금 비싸다고 하는데요!서울에 비하면 비싼것도 아니라고 하네요! 가봐야 할 이유는남다른 크기의 장어를 경험 할 수 있고실한 자연산을.. 2017. 7. 13.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