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반응형

2017/09/213

수요미식회 이태원 뒷골목 양꼬치 향라닭날개 - 서울 용산구 이태원동 양꼬치 2017년9월20일 방영된 수요미식회132회에서는이태원 뒷골목의 반전 내공이 있는 집양꼬치와 향라닭날개 집이 소개되었습니다.위치와 메뉴 가격은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수요미식회 이태원 뒷골목 양꼬치 향라닭날개 가게 내외부 모습! 양꼬치의 비주얼! 향라닭날개의 비주얼! 양고기의 효능! 살코기와 지방의 비율이 아주 조화롭다고 하네요!손질하는 솜씨가 보통이 아니라고 하는군요! 숯불 향을 가득 머금었다는 양꼬치! 이 집의 아쉬운 점은연기가 잘 안 빠져서 아쉬웠다고 하네요! 가봐야 할 이유는양의 향이 가득한 양꼬치라 좋았고,양라닭날개를 먹어보니 볶는 요리는 다 잘할 것 같다는 느낌을 받았다고 하네요! 수요미식회 이태원 뒷골목 양꼬치 향라닭날개 영상! 수요미식회 이태원 뒷골목 양꼬치 향라닭날개 서울 용산구 이태원.. 2017. 9. 21.
수요미식회 발코니 아이스박스 양꼬치 양갈비 - 서울 강남구 대치동 미쓰양꼬치 2017년9월20일 방영된 수요미식회132회에서는발코니에 앉아 즐기는 질 좋은 양꼬치와 양갈비 집이 소개되었습니다.위치와 메뉴 가격은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수요미식회 발코니 양꼬치 양갈비 집 내외부 모습! 발코니에 앉아서 시원한 바람을 맞으며 먹는 양꼬치와아이스박스에 얼음과 담겨져 나온 맥주를 마시는 느낌이 좋다고 하네요! 양꼬치의 비주얼! 양갈비의 비주얼! 6개월 미만의 어린 양을 사용해서 고기의 질이 좋다고 하네요! 살짝만 익혀먹어야 맛있다고 하는데요!오래 구우면 닭 모래주머니처럼 작아지고 질겨진다고 하네요! 이 집의 아쉬운 점은재료나 고기의 질은 좋으나 향신료의 강한 향을 원하면 아쉬울 수 있다고 하네요! 가봐야 할 이유는축제 같은 느낌을 느낄 수 있는 식당이라 좋다고 하네요! 수요미식회 양꼬치.. 2017. 9. 21.
수요미식회 신 차이나타운 양꼬치 유린기 마라탕 - 서울 광진구 자양4동 명봉샤브샤브양꼬치 2017년9월20일 방영된 수요미식회132회에서는신 차이나타운에서 즐기는양꼬치, 유린기, 마라탕 집이 소개되었습니다.위치와 메뉴 가격은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수요미식회 양꼬치 유린기 마라탕 집 내외부 모습! 양꼬치의 비주얼! 수요미식회에 소개된 3군데 중 양념을 가장 많이 바른 집이라고 하네요! 유린기의 비주얼! 마라탕의 비주얼! 이 집의 아쉬운점은서빙을 해주시는 분이 조금만 더 친철했으면 좋겠다고 하네요! 가봐야 할 이유는양꼬치 가게가 즐비한 이 골목을 경험해 보면 좋을 것 같고다양한 메뉴들을 맛보고 싶은 집이라고 하네요! 수요미식회 양꼬치, 유린기, 마라탕 영상! 수요미식회 신 차이나타운 양꼬치 유린기 마라탕 서울 광진구 자양4동 명봉샤브샤브양꼬치 메뉴 및 가격 양꼬치 7000 수요미식회 신 차이.. 2017. 9. 21.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