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반응형

2017/11/023

수요미식회 강릉 부드러운 속살의 가오리찜 - 강원 강릉시 교1동 이모네생선찜 위치 및 주소 메뉴 가격 2017년11월1일 방영된 수요미식회142회에서는새빨간 양념 속부드러운 속살의 반전 가오리찜 집이 소개되었습니다.위치와 메뉴 가격은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수요미식회 강릉 가오리찜 집 내외부 모습! 13년 동안 운영을 하면서 현지인들에게 더 사랑을 받아온 곳이라고 하네요!하지만 가게가 있는 곳은 강릉의 아름다운 풍경을 즐기면서 먹을 수 있는 곳이 아닌일산 신도시의 느낌이라고 하네요! 커다란 가오리가 들어가는가오리찜의 비주얼! 압도적인 크기의 가오리가 들어가 만족해 하는 패널들! 가오리살을 찢어 먹는 쾌감이 있다고..ㅋㅋ 감자도 엄청 맛나다고 하는데요! 감자 생선살을 밥에 비벼 먹으면 또 별미라고 하네요! 양념의 단 맛 보다는 가오리 특유의 단맛이 매력적이라고 하네요! 이 집의 아쉬운 점은예약 없이 가면.. 2017. 11. 2.
수요미식회 강릉 순 감자옹심이 감자옹심이 칼국수 - 강원 강릉시 임당동 강릉감자옹심이 위치 및 주소 메뉴 및 가격 2017년11월1일 방영된 수요미식회142회에서는쫄깃하고 구수한 강원도 별미!순 감자옹심이 감자옹심이 칼국수 집이 소개되었습니다.위치와 메뉴 가격은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수요미식회 강릉 순 감자옹심이 감자옹심이 칼국수 집 내외부 모습! 순 감자옹심이의 비주얼! 감자옹심이를 처음 먹을 때는 부들부들하다가 씹을수록 사각사각한다고 하는데요!그 식감이 좋다는 사람과 그렇지 않다는 사람으로 의견이 살짝 갈리네요! 감자옹심이 칼국수의 비주얼! 감자옹심이 밀가루면 메밀면이 들어간다고 하는데요! 면발이 참 좋다는 패널들! 이 집의 아쉬운 점은주방이 협소해서 손님이 많을 때는 주문량을 따라가지 못한다고 하네요! 문닫기 전에 가야할 이유는그날그날 만들어 신선한 감자의 맛이 있는식감이 예술인 감자옹심이라고 하네요! 수요.. 2017. 11. 2.
수요미식회 강릉 매콤한 장치찜과 시원한 곰치국 - 강원 강릉시 주문진읍 월성식당 위치 및 주소 2017년11월1일 방영된 수요미식회142회에서는생선의 편견을 깨주는매콤한 장치찜과 시원한 곰치국 집이 소개되었습니다.위치와 메뉴 가격은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수요미식회 강릉 매콤한 장치찜과 시원한 곰치국 집 내외부 모습! 못생겼지만 맛은 일품이라는 장치찜의 비주얼! 시원한 국물이 매력적이라는 곰치국의 비주얼! 이 집은 지역민들에게 오랫동안 사랑받아 온 곳이라고 하네요! 수요미식회 강릉 매콤한 장치찜과 시원한 곰치국 집 영상! 이 집의 아쉬운 점은강원도 특색을 담은 밑반찬들이 몇 가지 있었으면 좋겠다고 하네요! 가봐야 할 이유는생선에 대한 편견을 깨주는 집이라고 하네요!수요미식회 강릉 매콤한 장치찜과 시원한 곰치국 강원 강릉시 주문진읍 월성식당 메뉴 및 가격 장치찜 소2인 20000 중3인 30000.. 2017. 11. 2.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