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반응형

2018/0256

생활의달인 복구 염색의 달인 - 서울 서초구 반포동 파란헤어 강남점 위치 및 주소 2018년2월26일 방영된 생활의달인612회에서는 복구 염색의 달인이 소개되었습니다. 위치와 주소는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생활의달인 복구 염색의 달인 가게 내외부 모습! 복구염색의 달인 소주훈 달인! 달인의 비법은 해조류를 이용한 복구 방법이라고 하네요! 달인의 손길이 거치니 엉겨 붙던 머리카락이 되살아나네요! 생활의달인 복구 염색의 달인 영상! 생활의달인 복구 염색의 달인 서울 서초구 반포동 파란헤어 강남점 위치 및 주소 구주소 : 서울 서초구 반포동 736-15 신주소 : 서울 서초구 사평대로57길 54 2018. 2. 27.
생활의달인 바게트 식빵 크루아상의 달인 - 서울 마포구 망원동 블랑제리코팡 위치 및 주소 2018년2월26일 방영된 생활의달인612회에서는 바게트 크루아상의 달인이 소개되었습니다. 위치와 가격은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생활의달인 바게트 크루아상의 달인 가게 내외부 모습! 유럽 빵의 풍미가 느껴진다는 빵들의 모습! 이 중 바게트, 크루아상, 식빵은 곡 먹어야 되는 곳으로 알려졌다고 하네요! 식빵의 모습! 바게트의 모습! 밀가루가 들어간 음식을 잘 소화를 못해서 소화가 잘 되는 빵을 만들고 싶었다고 하네요! 손님들이 드시고 맛있다고 해 주는 것 그거 하나 보고 한다는 달인들! 전성익, 김우영 달인! 손님들의 평 '프랑스에서 먹던 빵을 한국에서 먹을 수 있어서 행복해요'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해서 진짜 맛있어요' '밀가루는 잘 못 먹는데 여기는 괜찮아요' '그냥 굳이 프랑스나 유럽 쪽을 안 .. 2018. 2. 27.
생활의달인 은둔식달 문어볶음 토마토전골 - 서울 광진구 중곡2동 데판야끼한 위치 및 주소 메뉴 가격 2018년2월26일 방영된 생활의달인 612회에서는 은둔식달 문어 볶음, 토마토 전골의 달인이 소개되었습니다. 위치와 메뉴 가격은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생활의달인 은둔식달 문어볶음, 토마토전골의 달인 가게 내외부 모습! 토마토 불고기 전골과 문어 버터 볶음이 가장 특색있다고 하네요! 문어 볶음의 비주얼! 바다의 향이 느껴지고, 문어가 너무 부드러워도 안 되고, 너무 질겨도 안 된다고 하는데요! 딱 적절하다는 잠행단! 토마토 불고기 전골의 비주얼! 육수가 진하고 재료 하나하나의 맛을 전부 다 묶어 주는 역할을 토마토가 한다고 하네요! 감칠맛도 나고 보통 내공이 아닌 것 같다는 잠행단! 어린 나이부터 요리를 시작해서 15년 경력이라는 달인! 일본에서 공부를 하고 왔다고 하네요! 생활의달인 은둔식달 문어볶.. 2018. 2. 27.
생활의달인 은둔식달 수원 탕수육 - 경기 수원시 팔달구 북수동 중화분식 위치 및 주소 메뉴 가격 2018년2월26일 방영된 생활의달인612회에서는 은둔 식달 수원 탕수육 집이 소개되었습니다. 위치와 메뉴 가격은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생활의달인 은둔식달 수원 탕수육 가게 내외부 모습! 40년 넘게 자리를 지킨 중식집이라고 하네요! 역대 최고급 바삭함을 자랑한다는 탕수육의 비주얼! 진짜 맛있다는 잠행단! 역대 최고급 탕수육 5개를 꼽아서 둘째가라면 서러울 정도라고 하네요! 탕수육을 아삭거리게 하려면 튀김옷을 좀 두껍게 하는데.. 여기는 튀김옷이 얇으면서 육즙이 살아 있다고 하네요! 1973년 조리사 면혀증을 취득한 달인! 정성껏 해서 손님이 맛있다고 하면 그게 진짜라고 하시네요! 생활의달인 수원 탕수육 영상! 생활의달인 은둔식달 수원 탕수육 경기 수원시 팔달구 북수동 중화분식 메뉴 및 가격 짜장 3.. 2018. 2. 27.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