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반응형

2018/02/064

생활의달인 옥수수인절미 평창 올림픽 특선 강원도 맛의 달인 - 강원 평창군 용평면 장평떡방앗간 위치 및 주소 2018년2월5일 방영된 생활의달인 611회에서는 평창 올림픽 특선 강원도 맛의 달인 옥수수 인절미 집이 소개되었습니다. 위치와 주소는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생활의달인 옥수수 인절미 가게 내외부 모습! 옥수수 인절미의 비주얼! 강원도산 찰옥수수를 사용하고 수리취를 넣고 쪄주고 숙성된 유자와 한번 더 쪄준다고 하네요! 손님들의 평 '사실은 그 떡이 참 만들기 어려운 떡이거든요. 노하우가 없으면 할 수 없는 떡이에요' '옥수수 인절미는 저도 처음 먹어 봤는데 색다른 맛이에요' 생활의달인 옥수수인절미 평창 올림픽 특선 강원도 맛의 달인 영상! 생활의달인 옥수수인절미 평창 올림픽 특선 강원도 맛의 달인 강원 평창군 용평면 장평떡방앗간 위치 및 주소 구주소 : 강원 평창군 용평면 장평리 353-1 신주소 : .. 2018. 2. 6.
생활의달인 찹쌀떡 평창 올림픽 특선 강원도 맛의 달인 - 강원 강릉시 포남1동 참순찰떡방 메뉴 및 가격 위치 주소 2018년2월5일 방영된 생활의달인 611회에서는 평창 올림픽 특선 강원도 맛의 달인 찹쌀떡 집이 소개되었습니다. 위치와 메뉴 가격은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생활의달인 강원도 찹쌀떡의 달인 가게 내외부 모습! 방송 후 달인의 가게에 줄을 서는 손님들! 달인의 찹쌀떡의 비주얼! 찹쌀밥을 이용한 떡! 배춧속을 얹어 향과 영양소가 밥알에 스며든다고 하네요! 이때가지 은둔식달 떡집 중 최고라는 잠행단! 손님들의 평 '다른 떡하고 완전히 달라요. 그 집에는 밥알을 약간 살려서 만든 떡이 있어요' '좋은 떡집은 많은데 여기는 차별화가 돼서 직접 가서 먹어 보고 느껴 보려고 왔어요' 생활의달인 찹쌀떡 평창 올림픽 특선 강원도 맛의 달인 영상! 생활의달인 찹쌀떡 평창 올림픽 특선 강원도 맛의 달인 강원 강릉시 포남1.. 2018. 2. 6.
생활의달인 인절미 빵 평창 올림픽 특선 강원도 맛의 달인 - 강원 강릉시 포남동 빵다방 위치 및 주소 메뉴 가격 2018년2월5일 방영된 생활의달인611화에서는 평창 올림픽 특선 강원도 맛의 달인 인절미 빵이 소개되었습니다. 위치와 메뉴 가격은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생활의달인 인절미빵의 달인 가게 모습! 인절미 빵의 비주얼! 생활의달인 방송 후 판매되는 양이 거의 5~6배가 늘었다는 달인! 철원산 찹쌀을 사용해서 달인만의 노하우로 만들어지는 반죽! 윤기가 넘치네요! 반죽을 삶으면 찰기가 생기기 때문에 탄력 있고 쫄깃한 반죽을 원할 때는 삶는다고 하네요! 빵 먹으려고 1시간 기다렸다고 하네요! 먹어 보면 왜 오는지 안다고 하네요! 생활의달인 인절미 빵 평창 올림픽 특선 강원도 맛의 달인 강원 강릉시 포남동 빵다방 메뉴 및 가격 인절미크림빵 3000 녹차크림빵 3000 매운용암빵 3000 한우블랙버거 4000 생활.. 2018. 2. 6.
생활의달인 중국 가정식의 달인 - 경기 용인시 수지구 성복동 사가식탁 메뉴 가격 위치 주소 2018년2월5일 방영된 생활의달인 611회에서는 중국 가정식의 달인이 소개되었습니다. 위치와 메뉴 가격은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생활의달인 중국 가정식의 달인 가게 내외부 모습! 중국 가정식의 진미를 맛 볼 수 있는 곳이라고 하네요! 중국 각지를 돌아다니며 요리법을 배웠고, 하루에 다섯 명만 맛볼 수 있다고 하네요! 중국 다렌이 고향이라는 달인! 주문과 동시에 재료 준비부터 조리까지 혼자 담당한다고 하네요! 중국 가정식의 달인 딩닝달인! 뉴러우미엔(우육면)의 비주얼! 요포미엔, 총요미엔의 비주얼! 중국의 3대 면이라고 불리는 세 가지 면을 만들고 있다고 하네요! 손님들의 평 '다른 중국집하고는 다르잖아요. 짜장면도 없고 조미료도 없고요' '다른 중식당에서 먹은 중식과는 전혀 다른 파격적인 느낌의 맛이.. 2018. 2. 6.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