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반응형

2018/0379

맛있는 녀석들 보쌈 - 서울 영등포구 양평동 이필당 보쌈 왕족발 위치 및 주소 메뉴 가격 2018년3월30일 방영된 맛있는 녀석들162회에서는 보쌈 집이 소개되었습니다. 위치와 메뉴 가격은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맛있는 녀석들 보쌈 집 골목의 모습과 내부 모습! 무말랭이부터 된장국까지 밑반찬의 모습! 보쌈김치의 비주얼! 보쌈고기의 비주얼! 1차로 삼겹살 부위를 삶다가 기름을 퍼낸 후 10가지 약재를 넣고 다시 끓여낸뒤 2차로 족발 삶은 육수를 넣고 푹 끓여낸다고 하네요! 김칫소는 과즙 뺀 배, 당근, 다진 생굴, 간 새우젓 등을 넣어 양념을해서 보쌈김치를 만든다고 하네요! 보쌈 맛있게 먹는 법은 보쌈에 겉 배춧잎과 김칫소를 각각 싸 먹어 보쌈김치의 두 가지 맛을 즐기라고 하네요! 맛있는 녀석들 보쌈 서울 영등포구 양평동 이필당 메뉴 및 가격 보쌈 소 30000 중 35000 대 40000 .. 2018. 3. 31.
맛있는 녀석들 감자탕 - 서울 송파구 삼전동 주은감자탕 위치 및 주소 메뉴 가격 2018년3월30일 방영된 맛있는녀석들162회에서는 감자탕 집이 소개되었습니다. 위치와 메뉴 가격은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맛있는 녀석들 감자탕 집 내부 모습! 김준현씨는 방문 포장을 해서 먹는 집이라고 하네요! 감자탕에 빠질 수 없는 깍두기의 비주얼! 감자탕의 비주얼! 감자탕의 고기는 매일 아침 마장동에서 공수한 냉장고기를 사용한다고 하네요! 불순물 제거 후 된장을 넣어 한번 더 삶아 누린내를 잡는다고 하네요! 고기 자체의 육수를 사용해 깊은 맛이 난다고 하네요! 해남 무청 시래기를 공수해 한 번 삶은 후 2차 손질한다고 하는데요! 무청 시래기만은 추가 불가라고 하네요! 양념을 섞기 전에는 사골국 혹은 곰국같은 맛이라고 하네요! 텁텁함 없이 깔끔한 고기 국물이라고 하네요! 맛있는 녀석들 감자탕 서울 .. 2018. 3. 31.
수요미식회 전남 고흥출신 박속 주꾸미 연포탕 - 서울 종로구 창신동 목포낙지마을 위치 및 주소 메뉴 가격 2018년3월28일 방영된 수요미식회163회에서는 알이 꽉찬 주꾸미와 시원한 박속의 만남! 박속 주꾸미 연포탕이 소개되었습니다. 위치와 메뉴 가격은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수요미식회 박속 쭈꾸미 연포탕 가게 내외부 모습! 전라도 고흥 출신의 주인장이 운영하는 곳이라고 하네요! 수족관에 있는 싱싱한 제철 해산물과 고흥 출신 주인장인 고향의 지인에게서 받아온다는 제출 주꾸미를 맛 볼 수 있다고 하네요! 박속 주꾸미 연포탕의 비주얼! 주꾸미와 박속, 연근, 마늘등이 들어가서 시원한 맛을 낸다고 하네요! 주꾸미를 삶을 때 머리는 오래 다리는 살짝만 삶는게 포인트라고 하는군요! 알이 가득하다는 주꾸미! 저항감이 좋다고 하네요!ㅋㅋㅋ 비법 양념장을 곁들여 먹는 칼국수도 별미라고 하네요! 이 집의 아쉬운 점은 연포.. 2018. 3. 29.
수요미식회 주꾸미구이 채소볶음밥 - 서울 중구 필동 충무로쭈꾸미불고기 위치 및 주소 메뉴 가격 2018년3월28일 방영된 수요미식회163회에서는 불향 머금은 매콤한 주꾸미의 맛 주꾸미구이 채소 볶음밥 집이 소개되었습니다. 위치와 메뉴 가격은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수요미식회 쭈꾸미구이 채소볶음밥 집 모습! 1976년부터 40년 넘게 장사를 해왔다고 하네요! 내부 모습! 비법 양념으로 버무린 주꾸미들! 숯불에 구워먹는다고 하네요! 주꾸미의 부드러운 식감과 매콤, 단짠이 조화롭다고 하네요! 주꾸미 채소 볶음밥도 빠질 수 없는 별미라고 하네요! 이 집의 아쉬운 점은 사이드메뉴로 달걀찜이 있었으면 완벽한 조화가 될 거 같다고 하네요! 문닫기 전에 가봐야 할 이유는 양념 주꾸미구이의 정석을 맛볼 수 있는 곳이라고 하네요! 수요미식회 주꾸미구이 채소볶음밥 영상! 수요미식회 주꾸미구이 채소볶음밥 서울 중구 .. 2018. 3. 29.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