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반응형

2018/0577

수요미식회 수제맥주 20여종 맥주 마니아들의 아지트 - 서울 성동구 성수동 어메이징브루잉컴퍼니 위치 및 주소 메뉴 가격 2018년5월30일 방영된 수요미식회172화에서는 수제맥주 종류만 20여 종 맥주 마니아들의 새로운 아지트 가게가 소개되었습니다. 위치와 메뉴 가격은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수요미식회 수제맥주 가게 내외부 모습! 매장 한쪽 양조장에서 빚어낸다는 20여 가지의 수제맥주를 맛 볼 수 있는 곳이라고 하네요! 이 집의 대표메뉴라는 성수동 페일에일! 심코 홉을 사용해 시트러스 향을 극대화시킨 맥주라고 하네요! 산뜻한 과일향이 살아있고, 한국적인 느낌이 난다고 하네요! 두 번째 대표맥주라는 스타우트 맥주의 비주얼! 도수가 쎄고 상큼한 홉의 향이 느껴지면서도 강하게 볶은 멕아를 사용해 특유의 탄 느낌이 나는 맥주라고 하네요! 맥주 안주 몬스터칠리비프칩스의 비주얼! 무조건 먹을 수밖에 없는 맥주안주 절대강자라고 하는.. 2018. 5. 31.
수요미식회 맥주 개성 넘치는 수제맥주집 라거 IPA -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법곳동 플레이그라운드브루어리 위치 및 주소 메뉴 가격 2018년5월30일 방영된 수요미식회172화에서는 비밀스러운 공간에서 즐기는 개성 넘치는 수제맥주집이 소개되었습니다. 위치와 메뉴 가격은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수요미식회 수제맥주 라거 IPA 가게 내외부 모습! 가게 한편에는 맥주 양조장 있어서 숙련된 브루마스터가 양조 전 과정을 매일 관리 한다고 하네요! 다양한 수제 맥주를 맛볼 수 있다고 하는군요! 진하면서 특유의 청량감을 살렸다는 라거! 소맥 느낌 나는 맥주를 만들어보고자 해서 탄생되었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도수도 7%가 넘는다고 하네요! 라거 맥주와는 다른 매력이라는 IPA맥주! 좋은 IPA의 조건을 모두 갖추고 있지만 맛은 강하지 않다고 하네요. 홉의 향이 살아있는 IPA맥주를 드시고 싶은 분에게 추천을 한다고 하는군요! 레몬 마요 쉬림프 타.. 2018. 5. 31.
생활의달인 육회 콩나물밥의 달인 - 대전 중구 선화동 선화콩나물밥식당 위치 및 주소 메뉴 가격 2018년5월28일 방영된 생활의달인625회에서는 육회 콩나물밥의 달인이 소개되었습니다. 위치와 메뉴 가격은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생활의달인 육회 콩나물밥의 달인 가게 내외부 모습! 육회 콩나물밥의 비주얼! 양념장이 다른 집과는 다르다고 하네요! 손님들의 평 '이거 이거 이 양념장 이게 이 집의 키포인트는 요거 요거 이걸 넣어야 이 콩나물밥이 사는 거예요. 이거 안 넣으면 헛것이에요' '소문났어요 여기서 오래됐어요. 잘한다고들 하고' '여기 모르면 간첩이에요' 40년 내공이라는 육회콩나물밥의 달인 김연화 달인! 생활의달인 육회 콩나물밥의 달인 영상! 생활의달인 육회 콩나물밥의 달인 대전 중구 선화동 선화콩나물밥식당 메뉴 및 가격 콩나물밥 4500 두부김치 6000 해물파전 8000 오징어와두부두루치기.. 2018. 5. 29.
생활의달인 은둔식달 충주쫄면달인 - 충북 충주시 성서동 오뚜기분식 위치 및 주소 메뉴 가격 2018년5월28일 방영된 생활의달인625회에서는 은둔식달 충주 쫄면 달인이 소개되었습니다. 위치와 메뉴 가격은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생활의달인 은둔식달 충주쫄면달인가게는 충주의 중앙시장 내에 있다고 하는데요! 달인의 가게 내부 모습과 중앙시장 전경! 달인의 쫄면의 비주얼! 향이 구수하면서 산뜻하고 쫄면 한 젓가락에 쌓였던 스트레스가 싹 날아가는 것 같다고 하네요! 쫄면 양념장이 상당히 독특하다고 하는군요! 손님들도 이 집은 장이 맛있다고 하네요! 생활의달인 은둔식달 충주쫄면달인 영상! 생활의달인 은둔식달 충주쫄면달인 충북 충주시 성서동 오뚜기분식 메뉴 및 가격 쫄면 5000 생활의달인 은둔식달 충주쫄면달인 충북 충주시 성서동 오뚜기분식 위치 및 주소 구주소 : 충북 충주시 성서동 306 신주소 : .. 2018. 5. 29.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