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반응형

2018/06/073

수요미식회 진한 육향의 평양냉면 -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윤선희의 평양냉면 양각도 위치 및 주소 메뉴 가격 2018년6월6일 방영된 수요미식회173회에서는 북한 출신 요리사가 선보이는 진한 육향의 평양냉면 가게가 소개되었습니다. 위치와 메뉴 가격은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수요미식회 진한 육향의 평양냉면 가게 내외부 모습! 북한 국영식당에서 총 책임자로 일을 했었던 주인장이 북한 각 지역 특색을 살린 음식을 만든다고 하네요! 평양냉면의 비주얼! 직접 빻은 메밀로 반죽한 면과 닭, 돼지, 소를 넣어 진한 육향을 낸다는 육수! 처음 평양냉면을 먹었을 때 느꼈던 밍밍한 맛이었지만 입맛이 바뀌어서 너무 반가운 맛이라고 하네요! 이현우씨에게는 다소 강하게 느껴졌다는 육수의 향! 쟁반냉면의 비중얼! 평양냉면과 같은 맛이지만 담음새가 다르다고 하네요! 이 집의 아쉬운 점은 북한의 맛에서 한국의 맛을 찾아가는 과정에 있어서.. 2018. 6. 7.
수요미식회 평양냉면 녹두지짐 - 경기 고양시 덕양구 만포면옥 위치 및 주소 메뉴 가격 2018년6월6일 방영된 수요미식회173회에서는 실향민의 그리움을 채워주는 옛 맛 그대로! 평양냉면 & 녹두지짐 가게가 소개되었습니다. 위치와 메뉴 가격은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수요미식회 평양냉면 녹두지짐 가게 전경 모습! 1972년부터 시작되어서 3대째 그 맛을 이어오고 있다고 하네요! 실향민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고 하네요! 찰진 식감의 면과 동치미와 고기 국물로 맛을 낸다는 평양냉면의 비주얼! 우리가 흔히 아는 평양냉면의 육수의 맛과는 다르게 다른 간이 필요 없을 정도의 육수의 맛이라고 하네요! 녹두를 곱게 갈아 뜨거운 팬에 올리고 삼겹살까지 얹어 돼지기름에 한번더 튀겨낸다는 녹두지짐의 비주얼! 녹두지짐 먹으러 가는 집이라고 하네요! 고소한 녹두 향과 배추의 단맛이 좋다고 하네요! 이 집의.. 2018. 6. 7.
라디오스타 감스트 출연! 감스트로 닉네임을 지은 이유는? 감스트 해설 2018년6월6일 방영된 라디오스타570회에는 BJ감스트가 출연을 했습니다. 감스트는 1인 방송에서 축구해설을 하는 사람으로 실시간 시청자 수가 약 10만 명이라고 하는데요! 이번 2018 러시아월드컵에서 MBC와 손잡게 되었다고 하네요! BJ감스트는 자신의 닉네임을 지은 이유에 대해서는 친구의 추천으로 인터넷 방송에 입문을 했는데.. 닉네임을 지어야 했고.. 박지성의 라이벌이라 불린 노르웨이 축구선수 감스트를 추천받았다고 하네요! 한편, 감스트씨는 이번 월드컵 기간 동안 직접 러시아를 방문하지는 않는다고 하는데요! MBC중계진이 중계하는 영상을 보면서 감스트는 따로 인터넷으로 해설을 한다고 하는데요. 감스트가 기존에 인터넷 중계를 하듯 MBC디지털로 감스트의 해설을 볼 수 있다고 하네요! 2018. 6. 7.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