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반응형

2018/0762

생활의달인 은둔식달 아부라소바의 달인 - 서울 서대문구 충정로2가 오카와리 위치 및 주소 메뉴 가격 2018년7월30일 방영된 생활의달인633회에서는 은둔식달 아부라소바의 달인이 소개되었습니다. 위치와 메뉴 가격은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생활의달인 은둔식달 아부라소바의 달인 가게 내외부 모습! 서대문 쪽에서 가장 유명한 라면집이라고 하네요! 역대 최고의 간장 소스가 나온다고 하는군요! 아부라소바의 비주얼! 소스 맛이 굉장히 독특하고 간장 향이 오묘하게 나는데 목이버섯과 양파의 신선함이 쫙 달라붙는 게 너무 좋다는 잠행단! 소유라면의 비주얼! 손님의 평 '느끼한 맛이 없어요. 여기 라면은 되게 담백하고 느끼하지가 않아요' 생활의달인 은둔식달 아부라소바의 달인 영상! 생활의달인 은둔식달 아부라소바의 달인 서울 서대문구 충정로2가 오카와리 메뉴 및 가격 아부라소바 8000 부타돈 8000 생활의달인 은둔식.. 2018. 7. 31.
생활의달인 부산밀면달인 - 부산 남구 대연4동 남포밀냉면 위치 및 주소 메뉴 가격 2018년7월30일 방영된 생활의달인633회에서는 부산 밀면 달인이 소개되었습니다. 위치와 메뉴 가격은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생활의달인 부산밀면달인 가게 내외부 모습! 밀면의 특별한 레시피를 공개한 김대영 달인! 밀면의 비주얼! 부산 사람들이 밀면을 먹는 법은 양념장을 먼저 풀어주고 풀어진 양념장과 육수의 맛을 먼저 느낀 후 면을 먹고 육수로 마무리 한다고 하네요! 부산 밀면 달인의 맛의 비법은 첫째는 육수 둘재는 양념장 셋째는 면 마지막은 고기 고명이라고 하네요! 손님들의 평 '내가 먹어 봐도 입에 착 달라붙어요' '특별하게 할 이야기가 있겠습니까? 맛이 있으니까 오죠' '나중에 어느 정도 촬영 마치고 PD님이 한 그릇 먹어 보면 우리가 여기 자주 찾아오는 이유를 알 겁니다.' 생활의달인 부산밀면달.. 2018. 7. 31.
전지적참견시점 이영자 차돌삼합 차돌박이 관자 명이 곤드레나물 갓김치 촬영지 - 서울 서초구 잠원동 진대감 신사점 메뉴 및 가격 위치 주소 2018년7월28일 방영된 전지적참견시점14회에서는 이영자 차돌삼합 가게가 소개되었습니다. 위치와 메뉴 가격은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전참시 이영자 차돌삼합 가게 내외부 모습! 차돌 한 상의 비주얼! 차돌박이와 관자와 곤드레 나물, 명이나물의 비주얼! 차돌박이와 관차를 구워주고 갓김치를 올려서 한입!ㅋ 곤드레 나물 올려서 한입! 명이나물도 올려서 한입! 날치알과 김이 들어간 볶음밥과 달걀찜! 묵사발의 비주얼! 전참시 이영자 차돌삼합 영상! 전지적참견시점 이영자 차돌삼합 차돌박이 관자 명이 곤드레나물 갓김치 촬영지 - 서울 서초구 잠원동 진대감 신사점 메뉴 및 가격 한우차돌삼합 23000 날치알 볶음밥 3000 시원한 묵사발 5000 전참시 이영자 차돌삼합 차돌박이 관자 명이 곤드레나물 갓김치 서울 서초.. 2018. 7. 29.
맛있는 녀석들 이집트 음식 당일치기 해외 먹방 - 서울 용산구 이태원동 알리바바 위치 및 주소 메뉴 가격 2018년7월27일 방영된 맛있는 녀석들179회에서는 당일치기 해외 먹방?! 이집트 음식점이 소개되었습니다. 위치와 메뉴 가격은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맛있는 녀석들 이태원 이집트 음식점 내외부 모습! 이집트에서 오랫동안 사랑받은 곡류인 랜틸콩으로 만든 렌틸수프! 훔무스 & 피타! 이집트인들이 즐겨 먹는 음료로 말린 히비스커스를 우린 티 이집트 티! 아프리카의 대표 음식인 꾸스꾸스가 들어간 상큼한 샐러드 타블레 샐러드! 토마토소스에 채소와 달걀을 넣고 졸인 요리 삭슈카! 양념 숙성 후 그릴에 구워 불향을 낸다는 양고기 구이! 이집트 향신료로 양념한 닭고기를 꼬챙이에 끼워 구워낸 시시 타욱! 맛있는 녀석들 이집트 음식 당일치기 해외 먹방 서울 용산구 이태원동 알리바바 메뉴 및 가격 맛있는 녀석들 이집트 .. 2018. 7. 28.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