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반응형

2018/0831

밥블레스유 최화정 빵집 이영자 송은이 김숙 - 서울 강남구 신사동 아우어베이커리 가로수길점 위치 및 주소 2018년8월30일 방영된 밥블레스유11회에서는 최화정 픽 빵집이 소개되었습니다. 위치와 주소는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밥블레스유 최화정 빵집 내외부 모습! 매장에서 갓 구운 빵들이 최화정 이영자 송은이 김숙씨를 반기네요! 각자 취향껏 빵을 고르는 최화정 이영자 송은이 김숙씨! 밀크티도 겟! 최화정 이영자 송은이 김숙씨가 구매한 빵과 음료 종류! 빨미까레, 인절미 크림 크루아상, 플레인 크루아상, 버터프레첼, 더블치즈, 단팥 슈크림, 더티초코, 에그앤베이컨, 얼그레이 까놀레, 로얄밀크티, 차가운 도산, 차가운 나카메구로 최화정 이영자 송은이 김숙씨가 빵을 먹은 공간! 텀블러에 밀크티를 따라 마시는 김숙씨! 쭈꾸미 다음에 조합이 좋다는 송은이씨! 최화정씨의 최애빵이라는 버터 프레첼! 소금이랑 같이 먹으면.. 2018. 8. 31.
밥블레스유 김숙 단골 주꾸미 쭈꾸미 정식 - 서울 강남구 청담동 선학쭈꾸미 위치 및 주소 메뉴 가격 2018년8월30일 방영된 밥블레스유11회에서는 김숙씨 단골 가게 주꾸미가게가 소개되었습니다. 위치와 메뉴 가격은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밥블레스유 최화정 이영자 송은이 김숙 주꾸미 정식 가게 내외부 모습! 김숙씨의 단골집이라고 하네요! 밑반찬의 모습! 밑반찬 중 달걀말이가 맛나다고 하는 최화정 이영자 송은이 김숙씨! 더위를 날려주는 오이냉국의 비주얼! 주꾸미의 비주얼! 탱글탱글한 주꾸미들의 모습! 김숙씨는 밥 반공기에 주꾸미 한 국자를 넣고 비벼서 먹어 보라고 하네요!ㅋ 이영자씨는 크게 한 입! 김숙씨는 김 싸 먹기!ㅋ 밥블레스유 최화정 이영자 송은이 김숙 주꾸미 가게 영상! 밥블레스유 김숙 단골 주꾸미 쭈꾸미 정식 서울 강남구 청담동 선학쭈꾸미 메뉴 및 가격 밥블레스유 김숙 단골 주꾸미 쭈꾸미 정식.. 2018. 8. 31.
수요미식회 마카롱 블루치즈 유자 크렘브륄레 마카롱 디저트 - 서울 서초구 서초동 레프레미스 위치 및 주소 메뉴 가격 2018년8월29일 방영된 수요미식회184회에서는 소장 충동 100% 형형색색 마음을 사로잡는 마카롱 가게가 소개되었습니다. 위치와 메뉴 가격은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수요미식회 마카롱 가게 내부 모습! 오픈할 때부터 30여 가지의 마카롱을 만들고 있다고 하는데요! 블루베리와 얼그레이부터 독특한 식재료인 트러플과 장미까지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다고 하네요! 이 집의 대표메뉴라는 블루치즈 마카롱의 비주얼! 첫 맛은 굉장히 짰다고 하는데요! 두 입 세 입 먹다보면 단짠의 조화가 완벽해진다고 하네요! 유자 마카롱의 비주얼! 첫입에 신맛이 강하게 올라와서 레몬인가 싶지만.. 바로 느껴지는 상큼한 유자의 향이 기분좋다고 하네요! 크렘 브륄레 마카롱의 비주얼! 평소 마카롱이 달아서 멀리했다는 로제씨! 보이는 것.. 2018. 8. 30.
수요미식회 정교함의 끝판왕 디저트 도산멜론 아보카도케이크 - 서울 강남구 논현동 우나스 위치 및 주소 메뉴 가격 2018년8월29일 방영된 수요미식회184회에서는 탁 트인 정원과 함께 즐기는 정교함의 끝판왕 디저트 가게가 소개되었습니다. 위치와 메뉴 가격은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수요미식회 디저트 도산멜론 아보카도 케이크 가게 내외부 모습! 정교한 모양의 다양한 디저트를 맛 볼 수 있는 곳이라고 하네요! 멜론 모양 그대로 나온다는 도산멜론의 비주얼! 달콤한 크림과 신선한 과일이 조화롭고 멜론과 파인애플 과육으로 콤포트를 잘 만들었다고 하네요! 계절한정메뉴로 9월까지 판매하고 하루에 약 15개 정도만 만든다고 하네요! 아보카도 케이크의 비주얼! 쌉싸름하면서도 특유의 느끼한 맛이 나는 1층의 아보카도 무스와 그 아래 레몬 치즈케이크 마지막으로 바삭바삭한 크럼블로 3가지의 맛을 느낄 수 있다고 하네요! 이 집의 아쉬운.. 2018. 8. 3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