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반응형

2018/1180

외식하는 날 김지혜 박준형 가족 도티 전복 코스요리 - 경기 의왕시 학의동 전복명가 위치 및 주소 메뉴 가격 2018년11월26일 방영된 외식하는날 19회에서는 김지혜 박준형 가족 도티 전복 코스요리 가게가 소개되었습니다. 위치와 메뉴 가격은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외식하는 날 김지혜 박준형 가족 도티 전복 코스요리 가게 내외부 모습! 전복회의 모습! 완도 직송 전복을 사용한다고 하네요! 따로 요청 시 제공 된다는 전복 내장! 멍게! 쫄깃하다는 전복구이! 탱글탱글 전복숙회! 전복해물탕과 전복물회까지 코스로 먹을 수 있다고 하네요! 외식하는 날 김지혜 박준형 가족 도티 전복 코스요리 영상! 외식하는 날 김지혜 박준형 가족 도티 전복 코스요리 경기 의왕시 학의동 전복명가 메뉴 및 가격 식사류 전복해물뚝배기 15 전복물회 15 성게미역국 18 전복죽 13 전복정식 (2인이상) 35 전복숙회 30 전복회 30 전복구.. 2018. 11. 28.
외식하는날 김영철 장도연 꽃항정살 숙성 삼겹살 - 서울 강남구 신사동 호재식당 위치 및 주소 메뉴 가격 2018년11월26일 방영된 외식하는날 19회에서는 김영철 장도연 꽃항정 숙성 삼겹살 가게가 소개되었습니다. 위치와 메뉴 가격은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외식하는 날 김영철 장도연 꽃항정살 숙성 삼겹살 가게 내외부 모습! 꽃항정과 숙성 통삼겹살의 비주얼! 꽃모양 그대로 불판에 올려진다는 항정살! 김 한 장에 항정살을 올리고 그 위에 마늘 기름장과 묵은지로 마무리해서 먹으면 맛있다고 하네요! 환상 케미에 각 재료 본연의 맛이 느껴진다고 하네요! 숙성 삼겹살의 비주얼! 삼겹살 정말 맛있다는 장도연씨! 항정살보다도 더 부드럽다고 하네요! 외식하는날 김영철 장도연 꽃항정살 숙성 삼겹살 영상! 외식하는날 김영철 장도연 꽃항정살 숙성 삼겹살 서울 강남구 신사동 호재식당 메뉴 및 가격 세트 A 삼겹 + 목살 + 명란.. 2018. 11. 28.
외식하는 날 배순탁 데프콘 안심스테이크 등심스테이크 레스토랑 - 경기 하남시 망월동 미사리스테이크 메뉴 및 가격 위치 주소 2018년11월26일 방영된 외식하는날19회에서는 배순탁 데프콘 스테이크 가게가 소개되었습니다. 위치와 메뉴 가격은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외식하는날 배순탁 데프콘 스테이크 가게 내부 모습! 먹고 싶은 양만큼 부위별 무게당 가격을 측정해 식사가 가능 하다고 하네요! 성인 남성이 보통 250~300g 정도 먹는다고 하네요! 주방에서 직접 주문을 하면 된다고 하네요! 밥과 수프가 먼저 나오네요! 데프콘이 먹은 안심스테이크와 배순특이 먹은 등심스테이크! 한 번도 얼리지 않았다는 숙성 냉장육을 고온에서 빠르게 구워서 겉은 바삭 속은 촉촉 이라고 하는군요! 갈릭버터와 소스 반바퀴! 60일간의 숙성기간을 거쳐서 부드럽다고 하네요! 진짜 맛있게 먹었다는 배순탁씨! 안심스테이크도 등심스테이크도 상당히 부드러운 식감이.. 2018. 11. 28.
생활의달인 수프카레 달인 - 서울 마포구 서교동 카레시 위치 및 주소 메뉴 가격 2018년11월26일 방영된 생활의달인647회에서는 수프카레 달인이 소개되었습니다. 위치와 메뉴 가격은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생활의달인 스프카레의 달인 가게 내외부 모습! 기본적인 요리 재료와 양념만 60여 가지가 들어가고 여러가지 육수를 섞어서 맛을 낸다는 이 집의 카레! 수프카레 달인 강한나 달인! 수프카레의 비주얼! 손님들의 평 '채소마다 맛을 다 느낄 수가 있어 좋고' '걸쭉하지도 않으면서 카레의 되게 진한 맛도 우러나고, 원재료의 맛도 많이 느낄 수가 있고' '약간 해독 주스 먹는 느낌처럼 먹자마자. 아 진짜 건강한 맛' '그래도 조금 더 일본 카레보다는 이국적인 맛을 느낄 수 있다는 게 매력인 것 같아요' 생활의달인 수프카레 달인 영상! 생활의달인 수프카레 달인 서울 마포구 서교동 카레시 .. 2018. 11. 27.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