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엔터테인먼트/예능프로그램

나혼자산다 용감한 형제 집 공개! & 자신의 어두웠던 과거 공개!

by 엔조이홀릭 2016. 3. 12.
반응형

 

2016년 3월11일 방영된 나혼자산다에는 용감한형제가 출연을 했습니다.

나혼자 산다는 프로그램인 만큼 용감한 형제의 집이 공개가 되었는데요!

 

 

서울 중랑구에 위치한 용감한 형제의 집!

 

 

휑~하니 특별한 가구 없이 용형이 잠을 자고 있는 넓은 침대가 보이는군요!

 

 

용감한 형제의 반려견인 뺀찌의 모습!!

비주얼이 독특하네요.ㅋㅋ

 

 

방을 나오는 용감한 형제를 따라가니

역시나 휑~한 거실이 나오는 군요!!

 

 

여러개의 방이 있는데..

 

 

어느 방 하나 이렇다할 가구가 보이지는 않네요!!

한 패널이 팬션 아니냐고 하는데..

공감!ㅋ

 

 

고급져 보이는 주방과.

 

 

탁 트인 전경이 돋보이는 집이네요!!

 

이어서 용감한 형제는 자신의 어두웠던 과거에 대해서 이야기 해줍니다.

 

어린 시절 학교를 그만두고 깍두기의 세계에 몸음 담았었다는 용감한 형제.

그러다가 어떤 음악을 들었는데,

내가 이것을 만든다면 정말 잘 만들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고,

세상에서 제일 잘 할 수 있겠다는 자신감까지 들었다고 하는군요!

이런 생각이들자 용감한 형제는 21살때 깍두기 생활을 완전히 정리를 하고 음악에 매진 했다고 하는데요.

2~3년동안 나가지도 않고 계속 음악 작업에만 몰두를 했다는 그.

그 당시 음악 작업을 하는 것이 너무나 즐거웠다고 하는군요.

 

 

용감한 형제의 이 사연을 들어보니..

정말 즐기는 자에게는 노력도 저절로 따라가는 거 같네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