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속음식점&정보/강원도

백종원의 3대천왕 태백 물닭갈비 - 강원도 태백시 황지동 태백닭갈비

by 엔조이홀릭 2016. 3. 21.
반응형

 

2016년3월19일 방영된 백종원의 3대천왕 에서는 태백 물닭갈비 집이 소개되었습니다.

이곳은 강원도 태백시 황지동의 태백닭갈비!

(자세한 위치와 메뉴 가격은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스튜디오 출연한 집)

 

 

태백닭갈비의 비주얼!!

자작자작한 닭갈비 물에

냉이가 산처럼 올라가 있는 모습이

눈을 호강시키네요!!ㅋ

 

 

닭갈비에 미리 양념을 재어놓기 때문에

닭갈비 고기에서 야념맛이 잘 느껴진다는 백설명!

이 집은 여러 마리의 닭을 져민후 한꺼번에 양념을 한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어떤 사람은 닭다리 부위를 많이 먹을 수 있고

어떤 사람은 닭가슴살 부위를 많이 먹을 수 있다고 하네요!!

닭부위는 복불복이네요!!아쉽!~

 

 

 이 집의 신의 한 수는 냉이라고 하는데요!!

냉이의 향과 닭갈비 양념이 어우러져서

정말 맛있다는 백설명!!

 

냉이가 나지 않는 여름엔 깻잎을 넣어준다고 하네요!!

 

거기에 시원한 맛을 내는 배추와 부추는 항시 들어간다고 합니다!

 

 

 

 백설명은 처음엔 국물을 빨리 흡수하는 쫄면사리를!!

그리고 마지막엔 국물을 졸여 먹을 수 잇는 우도사리를 넣어 먹을 것을 추천하네요!!

 

백종원의 3대천왕 태백 물닭갈비 태백닭갈비 메뉴 및 가격

 

태백닭갈비 7000원

쫄면 / 우동 / 라면 / 볶음밥 1500원

 

백종원의 3대천왕 태백 물닭갈비 태백닭갈비 위치 및 전화번호

 

주소 : 강원 태백시 황지동 44-63

전화번호 : 033-553-8119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