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속음식점&정보/강원도

백종원의3대천왕 속초 생선찜 - 강원도 속초시 영랑동 황가네찜

by 엔조이홀릭 2016. 7. 10.
반응형

 

2016년7월9일 방영된 백종원의3대천왕 45회에서는

속초 생선찜 집이 소개되었습니다.

(자세한 위치와 메뉴 가겨은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강원도 속초시 동명항 근처에 있다는 속초 생선찜 집의 외부 모습!

 

 

이 집의 생선찜은 5마리 생선을 사용하는 모둠 찜이라고 하는데요!

중짜 부터 도루묵이 추가되어서 5가지 생선이 들어간다고 하네요!

 

 

가오리를 필두로, 도루묵

 

 

갈치, 가자미, 명태가 들어간다는 백설명!

백설명은 뼈가 없는 가오리 부터 먹어야 다른 친구에게 뺏기지 않고 많이 먹을 수 있다고 하네요..

ㅋㅋㅋㅋ

 

 

강원도의 자랑 고랭지 무와 감자까지!!

속초식 해물찜에는 콩나물은 넣어주지 않는다고 하네요!

 

 

양념이 달짝지근 매콤달콤한 떡볶이 맛이라고 하는데요..

거기에 5가지 생선이 더해져 오묘한 맛이라는 백설명!

 

 

밥에 비벼도 진한 양념을 맛 볼 수 있다고 하네요!

 

백종원의3대천왕 속초 생선찜 강원도 속초시 영랑동 황가네찜 메뉴 및 가격

 

백종원의3대천왕 속초 생선찜 강원도 속초시 영랑동 황가네찜 위치 및 전화번호

 

구주소 : 강원도 속초시 영랑동 129

신주소 : 강원도 속초시 영랑해안길 95

전화번호 : 033-635-2277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