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속음식점&정보/강원도

맛있는 녀석들 속초 물곰탕 - 강원 속초시 영랑동 사돈집

by 엔조이홀릭 2017. 9. 2.
반응형

2017년9월1일 방영된 맛있는 녀석들 132회에서는

속초 물곰탕 집이 소개되었습니다.

위치와 메뉴 가격은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맛있는 녀석들 속초 물곰탕 집 내부 모습!



밑반찬으로 고등어조림, 어묵감자볶음, 오이무침, 꽈리고추 멸치볶음 등이 나온다고 하네요!



물곰탕의 비주얼!



물곰은 동해바다에서 잡히는 생선으로 매일 공수한 생물만 사용하고

바다 날씨로 물곰이 없으면 장사가 불가능이라고 하네요!



물곰은 냉동은 전혀 불가하고 냉장 보관도 이틀 정도만 사용 가능하다고 하네요!



물곰탕을 맛있게 먹는 방법은

술을 많이 먹고 다음날 해장으로 먹으면 최고라고 하네요..ㅋㅋ


맛있는 녀석들 속초 물곰탕 강원 속초시 영랑동 사돈집 메뉴 및 가격


물곰탕 1인 15000


맛있는 녀석들 속초 물곰탕 강원 속초시 영랑동 사돈집 위치 및 주소


구주소 : 강원 속초시 영랑동 133

신주소 : 강원 속초시 영랑해안1길 8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