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속음식점&정보/서울

수요미식회 얼큰해물버섯수제비 - 서울 종로구 인사동 얼큰한 조백이 수제비 위치 및 주소 메뉴 가격

by 엔조이홀릭 2018. 2. 15.
반응형

 

2018년2월14일 방영된 수요미식회157회에서는

칼칼한 육수에 신선한 해물이 가득

얼큰해물버섯수제비 집이 소개되었습니다.

위치와 메뉴 가격은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수요미식회 얼큰해물버섯수제비 집 내부 모습!

 

 

얼큰해물버섯수제비의 비주얼!

 

 

수제비와 칼국수를 동시에 맛 볼 수 있다고 하네요!

 

 

국물이 얼큰하다고 하네요!

 

 

수제비 면은 쫄깃하고

칼국수 면은 부드럽다고 하네요!

 

 

 

버섯과 해산물이 들어가서 얼큰하다고 하네요!

 

 

이 집의 아쉬운 점은

너무 메뉴가 다양해 선택하기 어렵다고 하네요!

 

 

문 닫기 전에 가봐야 할 이유는

매운맛 초보자들도 충분히 즐길 수 있는 얼큰해물버섯수제비,

면을 수제비만 선택 할 수 있다고 하네요!

 

수요미식회 얼큰해물버섯수제비 영상!

 

 

수요미식회 얼큰해물버섯수제비 서울 종로구 인사동 얼큰한 조백이 수제비 메뉴 및 가격

 

수요미식회 얼큰해물버섯수제비 서울 종로구 인사동 얼큰한 조백이 수제비 위치 및 주소

 

구주소 : 서울 종로구 인사동 190-2

신주소 : 서울 종로구 인사동5길 15-1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