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속음식점&정보/서울

맛있는 녀석들 숙성 돼지고기 - 서울 강남구 논현동 사람사는 고깃집 김일도 위치 및 주소 메뉴 가격

by 엔조이홀릭 2018. 2. 24.
반응형

 

2018년2월23일 방영된 맛있는 녀서들157회에서는

숙성 돼지고기 집이 소개되었습니다.

위치와 메뉴 가격은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맛있는 녀서들 숙성 돼지고기 집 내부 모습!

 

 

갓김치, 콩나물무침, 황태미역국,돌김, 파김치, 명이나물, 유자무쌈, 묵은지, 알타리무장아찌, 특제소스 등등

다양한 밑반찬의 모습!

 

 

8가지 한약재와 구운 채소, 과일을 넣어 간장에 끓여낸다는 특제소스!

 

 

돼지고기의 윗고기 아랫고기의 기준은

돼지의 4번째 갈비뼈 기준이라고 하네요!

윗고기는 목살, 주걱살

아랫고기는 삼겹살, 갈매기살!

 

 

주걱살은 앞다리 쪽에 있는 가슴 근육살이라고 하네요!

 

 

제주 돼지고기를 사용한 수제 생소세지의 비주얼!

 

 

28일 동안 돼지고기를 숙성하고

숙성과정에서 3번의 온도변화를 주어 식감과 풍미가 좋다고 하네요!

 

 

맛있게 먹는 법은

처음은 고기만 맛보고,

구운 돌김에 숙성고기와 특제소스를 넣어 먹어 보라고 하네요!

 

 

된장라면&밥의 비주얼!

된장 육수에 라면과 밥이 들어간 요리라고 하네요!

 

맛있는 녀석들 숙성 돼지고기 서울 강남구 논현동 사람사는 고깃집 김일도 메뉴 및 가격

 

맛있는 녀석들 숙성 돼지고기 서울 강남구 논현동 사람사는 고깃집 김일도 위치 및 주소

 

구주소 : 서울 강남구 논현동 183-8

신주소 :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118길 26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