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속음식점&정보/경기도

밤도깨비 일산 핫플레이스 간장 양념 꼬막집 -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중산동 단이네 벌교꼬막 위치 및 주소 메뉴 가격

by 엔조이홀릭 2018. 2. 26.
반응형

 

2018년2월25일 방영된 밤도깨비29회에서는

일산 핫플레이스

간장 양념 꼬막집이 소개되었습니다.

위치와 메뉴 가격은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밤도깨비 일산 간장 양념 꼬막집 내외부 모습!

 

 

간장 양념 꼬막은 이미 SNS에서 화제라고 하네요!

 

 

포장도 가능하다고 하네요!

 

 

간장 양념 꼬막의 비주얼!

 

 

깻잎, 김, 꼬막, 양념, 날치알을 김과 깻잎에 싸먹으면 맛나다고 하네요!

 

 

 

꼬막 볶음밥의 비주얼!

 

 

해산물과 들기름이 만나 환장할 맛이라고 하네요!ㅋㅋㅋ

 

밤도깨비 일산 핫플레이스 간장 양념 꼬막집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중산동 단이네 벌교꼬막 메뉴 및 가격

 

밤도깨비 일산 핫플레이스 간장 양념 꼬막집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중산동 단이네 벌교꼬막 위치 및 주소

 

구주소 :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중산동 1591-2

신주소 :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탄중로431번길 8-16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