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속음식점&정보/서울

수요미식회 통만두 김치왕만두 사골만둣국 - 서울 금천구 시흥동 만두라 위치 및 주소 메뉴 가격

by 엔조이홀릭 2018. 9. 20.
반응형

 

2018년9월19일 방영된 수요미식회187회에서는

한입 먹는 순간 감동이 밀려오는 깊고 진한 맛!

김치왕만두 가게가 소개되었습니다.

위치와 메뉴 가격은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수요미식회 김치왕만두 가게 내외부 모습!

 

 

족타 기법으로 만드는 쫄깃한 만두피가 인상적이라고 하는데요!

 

 

 

지금의 식당 근처에서 작은 만둣집으로 시작해서

1990년 이 집을 오픈했다고 하네요!

30여 년의 세월 동안 만두를 빚어왔다는 주인장!

 

 

 

이 집의 대표 메뉴라는 통만두의 비주얼!

 

 

부드러우면서 쫄깃한 만두피와

담백한 만두소가 포인트라고 하네요!

 

 

입안에 넣는 순간 사르르 녹는 만두소의

재료 하나하나 맛이 다 느껴진다고 하네요!

 

 

칼국수 맛집에서 먹었던 김치와 싸먹으면 개운하다고 하는군요!

 

 

김치왕만두의 비주얼!

 

 

 

먹는 순간 강렬하게 퍼지는 김치의 신맛과

재료가 적절히 어우러져 조화롭다고 하네요!

 

 

이 집은 만두를 쪄낼때

사골육수 증기로 만두를 쪄낸다고 하는데요!

사골육수의 진한 향이 더해져 만두피의 질감이 다른 집과는 다른 듯 하다고 하는군요!

 

 

이 집의 아쉬운 점은

유동인구가 많은 곳이라 주차장 이용이 쉽지 않다고 하네요!

 

 

문 닫기 전에 가봐야 할 이유는

깊이감이 남다르다는 사골국물의 만둣국이라고 하네요!

 

수요미식회 김치왕만두 통만두 사골만둣국 영상!

 

 

 

수요미식회 김치왕만두 통만두 사골만둣국 서울 금천구 시흥동 만두라 메뉴 및 가격

 

통만두 4000

김치왕만두 4000

물만두 4000

만두국 7000

사골칼국수 5000

바지락칼국수 6000

떡만두국 6000

김치왕만두국 6000

 

수요미식회 김치왕만두 통만두 사골만둣국 서울 금천구 시흥동 만두라 위치 및 주소

 

구주소 : 서울 금천구 시흥동 984

신주소 : 서울 금천구 시흥대로 97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