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엔터테인먼트/예능프로그램

미운우리새끼 김종국 건강검진 인바디 결과. 호르몬왕 & 변비왕?

by 엔조이홀릭 2018. 10. 15.
반응형

 

2018년10월14일 방영된 미운우리새끼108회에서는

김종국씨의 건강검진이 방영되었습니다.

 

 

인바디 검사기에 올라서 측정을 하는 김종국씨!

 

 

체중 81.1에

체지방률이 8.5%나오네요!

운동선수 평균이 8~10%라고 하는군요!

 

 

혈액검사를 통해서

과도한 단백 위주의 식사로 콩팥이 좋지 않고,

유전적인 이유로 콜레스테롤이 굉장히 높다는 진단을 받은 김종국씨!

이어서 복부 내장지방을 보여주는데요!

 

 

녹색 부분이 내장지방이라는 의사선생님!

김종국씨는 체지방률8.5%인 만큼 녹색 부분이 거의 없다고 하는군요!

 

 

김종국씨의 배안에는 지방대신 채우고 있는 것이 있다고 하는데요!

 

 

배 안을 채우고 있는 것은 대부분의 근육..

 

 

그리고..

 

 

변이라고 하는군요..ㅋㅋㅋ

 

 

 

평소에 운동량은 충분하지만 수분 섭취가 절대적으로 부족해서

변비에 걸렸을 거라고 하는군요!

 

 

이어서 김종국씨의 남성 호르몬 수치 결과가 발표되는데요!

 

 

미우새 사상 최고의 호르몬 수치였던 신동엽씨의 7!

성인 남성 평균이 4라고 하는데요!

 

김종국씨는..

 

 

무려 남성 호르몬수치가 9.24라고 하네요!

 

 

그간의 운동이 헛되지 않음을 증명하는 순간일까요?ㅋㅋ

 

평소에 술도 마시지 않고, 담배도 피우지 않고

꾸준한 운동을 하는 김종국씨!

정말 자기 관리 끝판왕이네요!

 

미운우리새끼 김종국씨 검사 영상입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