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엔터테인먼트/예능프로그램

연애의 맛 고주원 출연! S대 원빈, 수능 성적 상위 1% 고주원 집 공개 나이 키, 인제 자작나무숲 데이트!

by 엔조이홀릭 2019. 1. 11.
반응형

 

2019년1월10일 방영된 연애의 맛17회에서는

배우 고주원씨가 출연을 했습니다!

 

 

S대의 원빈으로 불렸고, 몸짱에 뇌색남이라는 고주원씨!

수능 성적 상위 1%였다고 하네요!

 

고주원 프로필

 

출생 1981년 10월 16일 생

나이 39세 (만37세)

키 183cm

 

 

연애의 맛 방송에 출연하게 된 고주원씨는 자신의 집을 공개했는데요!

방송에서 보여진 모습에는 불을 잘 키고 있지 않던 고주원씨!

침실에 무드등만 어둠게 켜져 있네요!

잠에서 깨어서 감성을 깨우는 고주원씨!ㅋ

 

 

어둑한 주방과 거실!

 

 

커튼을 여니 집안이 환해지네요!

깔끔한 인테리어의 고주원씨 집이네요!

 

 

고주원씨는 제작진으로 부터

만남을 가지게될 여성분의 전화번호를 받게 되었는데요!

 

 

이번주에는 공개가 되지 않았지만..

여성분과 첫 만남을 가지는 모습이

다음주에 방송이 될 예정이네요! 

 

 

첫 만남 장소로는 고주원씨가 같이 가고 싶다고 이야기한

인제 자작나무 숲이라고 하는데요!

 

 

배우 고주원씨의 연애와 함께

겨울의 자작나무 숲의 모습이 어떨지도 궁금하네요!

 

아래 영상은 연애의 맛 고주원씨 영상입니다! 

 

 

 

인제 자작나무숲 주소

 

구주소 : 강원 인제군 인제읍 원대리 763-4

신주소 : 강원 인제군 인제읍 원남로 76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