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속음식점&정보/서울

서민갑부 요리하는 샐러드 디톡스 스무디 - 서울 마포구 상암동 랄랄라350 메뉴 및 가격 위치 주소

by 엔조이홀릭 2019. 10. 9.
반응형

 

2019년10월8일 방영된 채널A

서민갑부 249회에서는

요리하는 샐러드 디톡스 스무디

가게가 소개되었습니다.

위치와 주소는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서민갑부 요리하는 샐러드 디톡스 스무디

가게 내부 모습!

 

다양한 종류의 샐러드들!

 

 

 

고기를 굽고

계란과 베이컨 양파를 구워서

따뜻하게 먹는 샐러드도 판매한다고 하네요!

 

신선한 샐러드도 있지만 따뜻하게 먹을 수도 있다고 하네요!

기름을 많이 사용하지만 기름이 정말 좋은 기름이라는

갑부!

 

 

튀기는 게 나쁜게 아니라 어떤 기름에 튀겼는지

그게 뭐란 같이 만났는지가

중요하다는 서민갑부!

 

 

 

1. 팔레오(구석기)식단

2. 지중해식 헬씨 식단

3. 고단백 당질제한

4. 저탄수 고지방

등 자신에게 맞는 식당을 선택 할 수도 있다고 하네요!

 

 

팔레오식단은 구석기인들이 먹듯이 음식을 먹는

인공감미료가 없는 식단이라고 하네요!

 

지중해식 식단은 다양한 재료를 함께 

먹는 방식!

 

 

고단백 당질 제하는

칼로리가 얼마든 포도당으로 전환되는 당질만 제한

케토제닉 (저탄수화물 고지방)은

건강의 적 당을 줄이고 건강한 지방을 섭취

하는 방법이라고 하네요!

 

 

 

몸속 독소를 빼준다는 디톡스 스무디도

판매한다는 갑부!

 

다양한 채소와 과일을 넣어서 만든다고 하네요!

 

 

하루에 식사나 다른 건 전혀 먹지 않고

스무디만 3병을 먹는 거라고 하네요!

 

 

서민갑부 요리하는 샐러드 디톡스 스무디 

서울 마포구 상암동 랄랄라350 메뉴 및 가격

 

스무디

그린 애플 바나나 5.5

그린 파인애플 6.0

그린 키위 6.0

그린 시트러스 6.0

그린 파워 6.0

그린 토마토 6.0

 

샐러드

7.0 ~ 12.0

 

서민갑부 요리하는 샐러드 디톡스 스무디

서울 마포구 상암동 랄랄라350 위치 및 주소

 

구주소 : 서울 마포구 상암동 1610

신주소 : 서울 마포구 매봉산로 75

 

 

*구글, 네이버에서 " enjoyholic" 검색하시면

제 블로그로 방문하실 수 있습니다!

블로그 카테고리에 지역별로 방송 음식점이 정리되어 있습니다!

블로그 내 검색으로 다양한 방송 음식점이 검색이 가능합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