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국식당리뷰/용산구

용산 순대국집 어버이순대..순대국 맛나네요!!

by 엔조이홀릭 2015. 1. 24.
반응형

 

 

 

용산 순대국 집인

제일 어버이 순대 입니다!!

 

 

점심시간이 끝나갈 무렵인 오후2시인데도 사람들이 꽉차서 발 디딜 틈이 없네요!!

이곳은 이영돈PD의 착한식당에도 선정된 곳이라고 하네요!!ㅋ

과연 맛은 어떨지..

 

 

저는 순대정식을 친구는 순대국을 주문합니다!!

가격은 순대국 7,000원

순대정식 8,000원 입니다!!

김치, 깍두기, 부추, 고추, 마늘 사이에 순대정식의 메뉴인 머릿고기와 순대가 보이네요!!

 

 

위의 사진은 순대 정식의 국물 사진..

안에 고기랑 순대가 조금 들어 있습니다!!

 

 

위의 사진은 순대국 사진..

아주 바글바글 끓는군요!!

 

고기도 나름 많이 들어 있군요!!

 

사람들이 바글거리는 만큼 맛도 나름 괜찮네요!!

고기의 잡내도 안나는거 같고..

특히 순대가 보들보들하면서 맛나네요!!

거기에 착하기까지 하다니!!

나름 만족 스러운 순대국집입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