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반응형

2019/0178

수요미식회 전통 중식당 분위기 마라샹궈 꿔바로우 달걀볶음밥 - 서울 용산구 한남동 이태원 마라 위치 및 주소 메뉴 가격 영업시간 2019년1월30일 방영된 수요미식회 192화에서는 전통 중식당 분위기에서 즐기는 마라샹궈 꿔바로우 달걀볶음밥 가게가 소개되었습니다. 위치와 메뉴 가격은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수요미식회 마라샹궈 꿔바로우 계란볶음밥 가게 내외부 모습! 김승수씨는 중국 전통의 고급 요리집에 온 듯한 느낌이라고 하네요! 뜨거운 기름에 신선한 해산물과 돼지고기를 튀기듯 볶아내고 다양한 채소와 직접 만든 마라 소스를 더해 만든다는 마라샹궈의 비주얼! 싱싱한 새우의 탱글함과 얇은 삼겹살의 쫄깃함 아삭한 연근의 식감등 다양한 식감을 맛볼 수 있어서 좋다고 하네요! 이 집에는 돼지껍질이 들어간다고 하는데요! 쫄깃쫄깃한 돼지껍질에 고추기름이 배여서 씹을때마다 풍미가 좋다고 하네요! 전분으로 반죽한 돼지고기를 기름에 바삭하게 튀겨낸뒤.. 2019. 1. 31.
수요미식회 익선동 마라 요리 마라룽샤 마라샹궈 - 서울 종로구 익선동 동북아 위치 및 주소 메뉴 가격 영업시간 2019년1월30일 방영된 수요미식회 192화에서는 익선동의 핫플레이스에서 즐기는 마라 요리 마라룽샤 마라샹궈 가게가 소개되었습니다. 위치와 메뉴 가격은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수요미식회 익선동 마라 요리 가게 내외부 모습! 분위기 좋고 한창 뜨고 있는 익선동에 위치해 있다고 하는데요! 중국 본토의 느낌을 잘 살린 인테리어도 좋다고 하네요! 서비스로 나온다는 마라 땅콩은 맥주 안주로 최고라고 하는데요! 추가로 달라고하면 3000원을 받는다고 하네요! 뜨거운 기름에 민물가재를 넣고 3일동안 숙성시킨 마라 소스를 넣어서 만든다는 마라룽샤! 가재의 크기가 큼지막하고 실해서 좋았다는 이연복 셰프! 호불호 없이 누구나 좋아할 대중적인 맛에 퓨전 느낌이 난다고 하네요! 마라샹궈의 비주얼! 마라소스에 차돌박이를 넣.. 2019. 1. 31.
수요미식회 마라 대림 중앙시장 마라룽샤 - 서울 영등포구 대림동 사계천면관 위치 및 주소 메뉴 가격 2019년1월30일 방영된 수요미식회 192화에서는 중국 여행 온 느낌 그대로! 대림 중앙시장 마라룽샤 가게가 소개되었습니다. 위치와 메뉴 가격은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수요미식회 대림 중앙시장 마라롱샤 가게 내외부 모습! 인터넷 검색으로도 안나오는 곳이라고 하네요! 마라롱샤의 비주얼! 샤오룽샤라고 불리는 민물 가재를 마라 소스와 함께 볶아낸 요리로 고추기름과 향신료가 가득들어간다고 하네요! 이 집의 마라룽샤는 다른 집보다 양이 많다고 하는군요! 이연복셰프는 집에 가서 또 생각나는 맛이라고 하네요! 김승수씨는 각오를 해서그런지 소스가 입맛에 딱 맞았다고 하네요! 새빨간 색과는 달리 생각보다 맵지는 않고 한국인들 입맛에도 부담스럽지 않은 소스라고 하네요! 운이 좋으면 먹을 수 있다는 민물 가재의 알은 담.. 2019. 1. 31.
라디오스타 효린 흑역사 사진 공개! 효린 꽃게 황비홍 지도 춤! 사진과 영상! 2019년1월30일 라디오스타에서는 효린씨의 흑역사 사진들이 공개되었습니다! 효린씨의 흑역사에 대해서 입을 여는 라스MC들! 효린씨는 사진들이 너무 황당해서 안 볼 수가없었다고 하는데요! 라스 방송에서 공개된 효린씨의 흑역사는 2012년 라스에 출연했던 효린씨의 황비홍 흑역사! 바람을 맞으면서 들어난 이마를 보고 황비홍이라는 별명이 붙었나 보네요!ㅋ 이어서 솔로활동 때 췄던 춤이라는 꽃게 춤에 대해서 이야기를 하는데요! 먼저 사진을 본 라스 MC들은 다리 모양이 문제가 아니라면서 방송에서는 공개할 수 없다고 사진을 접어버리네요!ㅋ 그래서 찾아본 효린의 꽃게춤! 2013년 '너 밖에 몰라' 라는 곡의 안무였다고 하네요! 이어서 농구경기장에서 찍혔다는 효린씨의 지도춤이라고 하는데요! 다양한 짤로 이용되고 있.. 2019. 1. 31.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