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반응형

2019/01/033

수요미식회 트렌디한 곰탕 - 서울 마포구 도화동 도하정 위치 및 주소 메뉴 가격 2019년1월3일 방영된 수요미식회 188회에서는 곰탕에 세련미를 입힌 트렌디한 곰탕 가게가 소개되었습니다. 위치와 메뉴 가격은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수요미식회 트렌디한 곰탕 가게 내외부 모습! 가게안 쇼케이스안을 가득 채운 김치와 장아찌등 현대적인 감각이 충만한 인테리어의 가게라고 하네요! 시원하고 아삭한 맛이 살아있다는 김치! 감음새가 정갈하고 인상적이라는 곰탕의 비주얼! 허물기가 아까울 정도라고 하네요! 곰탕의 담음새에서 셰프의 정성이 느껴진다고 하네요! 어른 입맛에는 어색한 깔끔한 국물이라고 하는데요! 이청아씨와 전현무씨는 가장 좋았다고 하네요! 해파리와 영양 부추를 양념하고 젤라틴이 많은 부위를 수육에 사용한다는 냉수육의 비주얼! 겨자소스가 맛있고 맑은 곰탕과 새콤한 냉 수육이 조화롭다고 하.. 2019. 1. 3.
수요미식회 고기가득 곰탕집 푸짐한 한 그릇을 내주는 곰탕가게 - 서울 강남구 역삼동 이도곰탕 위치 및 주소 메뉴 가격 2019년1월3일 방영된 수요미식회 188회에서는 마지막 숟가락까지 고기 가득! 푸짐한 한 그릇을 내주는 곰탕집이 소개되었습니다. 위치와 메뉴 가격은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수요미식회 곰탕짐 모습! 곰탕과 명태회무침의 비주얼! 짙은 육향과 질 좋은 고기가 듬뿍 담겨있다는 곰탕의 비주얼! 소머리와 사태등 다양한 부위를 넣어 육향이 가득하다고 하네요! 깊고 진한 국물 맛이 일품이라고 하는군요! 텁텁하지 않고 깔끔한 육향이지만.. 다른 곳에 비해 강하게 느껴지기도 했다고 하네요! 토렴을 하지 않아도 탱글탱글 밥알이 살아있고 부드럽고 연한 소머리 고기의 식감이라고 하는군요! 특히 고기의 양이 엄청나서 마지막 먹는 숟가락까지 고기가 따라올라온다고 하네요! 이 집의 아쉬운 점은 기다리는 줄이 너무 길다고 하네요!.. 2019. 1. 3.
수요미식회 꼬리곰탕 꼬리찜 - 서울 영등포구 양평동 길풍식당 위치 및 주소 메뉴 가격 2019년1월3일 방영된 수요미식회 188화에서는 살이 꽉 찬 부드러운 식감 꼬리곰탕 꼬리찜 가게가 소개되었습니다. 위치와 메뉴 가격은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1982년 개업했다는 수요미식회 꼬리곰탕 꼬리찜 가게 모습! 꼬리곰탕과 꼬리찜 상차림의 모습! 꼬리곰탕의 비주얼! 국물이 너무 깔끔했고 맑은 국물 속에 숨겨진 짙은 맛이라고 하네요! 뼈에서 떨어질 정도로 잘 삶아진 고기가 질기지 않고 부드러운 식감을 가지고 있다고 하는군요! 꼬리찜의 비주얼! 꼬리곰탕의 고기도 너무 맛있지만 꼬리찜의 고기는 차원이 다르고 하네요! 탱탱하고 쫄깃한 꼬리의 속살이라고 하는군요! 꼬리찜 밑에 깔린 삶은 파도 맛있다고 하고, 간장 국수도 맛있다고 하네요! 아쉬운 부분은 현대식 식기로 교체를 했으면 좋겠다는 것과 둘이 먹기.. 2019. 1. 3.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