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반응형

2019/01/108

수요미식회 을지로 간판 없는 이탈리안 레스토랑 - 서울 중구 수표동 녁 위치 및 주소 메뉴 가격 2019년1월9일 방영된 수요미식회 189화에서는 나만 알고 싶은 아지트! 간판 없는 이탈리안 레스토랑이 소개되었습니다. 위치와 메뉴 가격은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수요미식회 을지로 간판 없는 이탈리안 레스토랑 가게 내외부 모습! 이탈리아 레스토랑에서 경력을 쌓은 셰프가 운영하는 가게라고 하네요! 페페론치노와 치즈가 듬뿍 들어가고 향긋한 루꼴라도 가득 올라갔다는 피자의 모습! 달달함, 담백함, 짭조름함등 다양한 맛을 느낄 수 있고 페페론치노로 칼칼한 맛도 느낄 수 있다고 하네요! 씹을수록 쫄깃하다는 도우! 포장을 해가서 시간이 지나도 쫄깃함은 그대로라고 하네요! 감자 뇨키의 비주얼! 크림소스가 듬뿍 배어있다는 소시지와 신선한 버섯도 좋았다는 찬성씨! 이 집의 아쉬운 점은 대기하는 공간이 협소하고 음식을.. 2019. 1. 10.
수요미식회 을지로 골뱅이집 파채에 고춧가루 팍팍 알싸한 맛 - 서울 중구 저동2가 뱅뱅골뱅이 위치 및 주소 메뉴 가격 2019년1월9일 방영된 수요미식회 189화에서는 파채에 고춧가루 팍팍! 알싸한 맛이 특징인 을지로 골뱅이집이 소개되었습니다. 위치와 메뉴 가격은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수요미식회 을지로 골뱅이 집 내외부 모습! 신선한 파채와 함께 오동통한 골뱅이를 칼칼한 양념에 무쳐낸다는 골뱅이 무침의 비주얼! 가게는 35년된 가게이지만.. 현재의 주인장은 15년 전부터 가게를 인수받아 하고 있다고 하네요! 을지로에서만 구할 수 있다는 을지로 골뱅이 통조림들이 가게를 장식하고 있네요! 압도적인 크기와 함께 탱글탱글함이 살았다고 하는군요! 이곳의 골뱅이 양념은 사람에 따라서 너무 맵다는 사람과 하나도 안 매웠다는 사람으로 나뉘네요! 우리가 흔히 아는 새콤달콤한 맛은 아니라고 하네요! 국내산 아귀포를 골뱅이 무침에 넣는.. 2019. 1. 10.
수요미식회 을지로 터줏대감 양대창 구이집 - 서울 중구 을지로 양미옥 위치 및 주소 메뉴 가격 2019년1월9일 방영된 수요미식회 189화에서는 을지로의 터줏대감 쫄깃쫄깃 신선한 양대창 구이집이 소개되었습니다. 위치와 메뉴 가격은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수요미식회 을지로 양대창 구이집 가게 외부 모습! 내부 모습! 빨간 양념을 버무린 대창의 모습! 특양의 모습! 아삭한 식감과 담백함이 매력적이라는 특양! 대창과 특양을 쌈싸서 같이 먹으면 대창의 고소한 기름기와 특양이 만나서 부드러워진다고 하네요! 직원들이 알맞게 구워주고 양념이 자극적이지 않다고 하네요! 멸치육수가 진하게 우러나와 시골 고향에 내려간 느낌이라는 된장찌개! 이 집의 아쉬웠던 점은 숯불 향을 압도하는 양념이 아쉬웠다고 하네요! 양념의 선택권을 주면 좋겠다고 하는군요! 줄 서도 아깝지 않은 이유는 특양, 대창 마니아들은 꼭 가봐야 할.. 2019. 1. 10.
백종원의 골목식당 테이 수제버거 백종원이 칭찬한 버거! - 서울 마포구 상수동 테이스티버거 위치 및 주소 2019년1월9일 방영된 백종원의 골목식당 48회에서는 청파동 버거집 사장님의 방문으로 가수 테이씨의 수제버거 가게가 화제가 되었습니다! 위치와 메뉴 가격은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버거 신메뉴를 개발하기 위해서 백종원 대표가 칭찬을 한 가수 테이씨의 가게에 방문한 청파동 버거집 사장님! 백종원 대표가 테이표 에그마니 버거 맛이 어땠냐고 질문을 하자.. 너무 맛있게 먹었다고 하는데요! 테이씨는 백종원의 골목식당 뚝섬편에 출연을 해서.. 평소 본인이 자주 먹고 좋아하는 수제버거로 장사를 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는데요! 그 당시 수제버거에 대한 열정과 빠른 속도 등으로 눈길을 끌고 달걀 패티로 만든 에그마니버거와 오징어로 만든 유니크한 패티인 크라켄 버거를 선보이면서 백종원 대표에게 칭찬을 받았던 테이씨! 그 .. 2019. 1. 1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