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반응형

2019/01/173

수요미식회 정통 편백나무 찜 세이로무시 고급사시미정식 - 서울 강남구 청담동 마코토 위치 및 주소 메뉴 가격 2019년1월16일 방영된 수요미식회 190화에서는 제철 식재료의 담백하고 건강한 맛! 정통 편백나무 찜 가게가 소개되었습니다. 위치와 메뉴 가격은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나혼자산다 성훈 편백나무찜 세이로무시 위치 주소 아래 링크! https://enjoyholic.tistory.com/4368. 수요미식회 정통 편백나무 찜 세이로무시 가게 내부 모습! 프라이빗한 시간을 보내기에 좋은 곳이라고 하네요! 정통 편백나무 찜 세이로무시의 비주얼! 1단엔 채끝 등심이 숙주 위에 올려져서 쪄지고 2단엔 싱싱한 채소와 해산물이 쪄진다고 하네요! 일본 료칸에 온 듯한 고급스러움이 느껴진다는 강남씨! 한우 채끝 등심만을 사용하여 36시간 숙성시킨 최고급 한우를 사용한다고 하네요! 땅콩 폰즈와 간장 폰즈가 소스로 제공.. 2019. 1. 17.
수요미식회 일본식 비빔면 혼밥하기 좋은 마제소바집 - 서울 강동구 길동 멘야세븐 위치 및 주소 메뉴 가격 2019년1월16일 방영된 수요미식회 190화에서는 감칠맛 폭발하는 일본식 비빔면 혼밥하기 좋은 마제소바집이 소개되었습니다. 위치와 메뉴 가격은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수요미식회 마제소바집 내외부 모습! 호텔에서 양식 요리사로 9년 돈코츠 라멘집에서 7년 경력이라고 하시네요! 그리고 도쿄 시나가와현 제면소에서 제면 기술을 전수받으셨다고 하는군요! 신동엽씨 강남씨 박준우씨등 입을 모아서 방송에 안나왔으면 좋겠다고 하는군요! 채소와 고기 고명이 듬뿍 얹어진 마제소바의 비주얼! 노른자를 터트려서 면과 각종 채소와 소스를 함께 버무려 먹는 음식이라고 하네요! 마제루라는 뜻이 섞다라는 뜻이라고 하네요! 이 집의 별미라는 매운맛 마제소바의 비주얼! 매운 음식을 못 먹어도 돼지기름의 감칠맛이 더해져 계속 당기는 맛.. 2019. 1. 17.
수요미식회 독창성이 매력적인 오마카세집 - 서울 은평구 녹번동 코스모스시 위치 및 주소 메뉴 가격 2019년1월16일 방영된 수요미식회190화에서는 개성 넘치는 셰프의 독창성이 매력적인 오마카세집이 소개되었습니다. 위치와 메뉴 가격은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수요미식회 오마카세 가게 내외부 모습! 아기자기한 느낌의 인테리어가 일본 현지 가게의 느낌을 준다고 하네요! 일본 유학길에 아르바이트로 스시를 배우고 프랑스로 철학을 공부하러 유학을 가서 일본인 셰프에게 스시를 배웠다는 사장님! 애피타이저와 모둠 사시미, 초밥, 디저트가 순서로 나온다는 오마카세의 모습! 달걀 물에 생선조각을 넣고 쪄낸다는 차완무시의 비주얼! 프랑스 스튜를 먹는 듯한 부드러움과 감칠맛이 난다고 하네요! 헤이즐넛 커피에 숙성시켜 구운 관자에 커피젤리를 올린다는 관자구이의 비주얼! 통영에서 온 굴과 방어회의 모습! 숙성을 시켜서 생선.. 2019. 1. 17.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