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반응형

2019/0277

수요미식회 담백한 유니짜장 쫀득한 탕수육 잡채 최화정 춘권 - 서울 양천구 목동 금정 메뉴 및 가격 영업시간 위치 주소 2019년2월26일 방영된 수요미식회 196화에서는 담백한 유니짜장과 쫀득한 탕수육 입학식 날 즐기기 좋은 중국집이 소개되었습니다. 위치와 메뉴 가격은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수요미식회 담백한 유니짜장 쫀득한 탕수육 잡채 최화정 춘권 가게 내외부 모습! 방송국 회식 때 자주 모이는 장소라고 하네요! 유니짜장의 비주얼! 짜장에서 담백함을 느낄 수 있고 오랜만에 짜장면 먹고 감동했다고 하네요! 탕수육의 비주얼! 육즙과 소스의 밸런스가 완벽하고 전분 반죽이 만들어낸 쫄깃함이 좋다고 하네요! 잡채의 비주얼! 신아영씨는 여기 잡채가 미쳤다고 하네요! 적당히 매콤하고 근데 느끼하지도 않고 그렇다고 중국식 고추 잡채는 아니라며 극찬하네요! 다른 중국집 춘권하고는 다른다는 이 집의 춘권! 예약은 필수라고 하네요! 최.. 2019. 2. 28.
수요미식회 추억의 경양식 전문점 옛날식 왕돈가스 반반가스 - 인천 중구 인현동 잉글랜드 왕 돈까스 메뉴 및 가격 영업시간 위치 주소 2019년2월27일 방영된 수요미식회 196화에서는 그때 그 돈가스의 맛 추억의 경양식 전문점이 소개되었습니다. 위치와 메뉴 가격은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수요미식회 추억의 경양식 전문점 옛날식 왕돈가스 반반가스 내외부 모습! 대기 줄이 많은 가게라고 하네요! 얇게 편 등심을 바싹 튀겨낸뒤 직접 만든 특제소스를 부어서 나온다는 옛날식 왕돈가스의 비주얼! 튀김의 면적이 넓어 더 바삭한 식감이 느껴진다고 하네요! 박찬일씨는 이게 바로 옛날 맛이라고 하고 신아영씨에게는 살짝 아쉬웠다는 튀김과 고기의 비율이라고 하네요! 생선가스가 같이나온다는 반반 세트의 비주얼! 타르타르 소스에 찍어 먹는다고 하네요! 생 빵가루로 튀겨내서 바삭하다는 홍석천씨! 알찬 구성의 세트메뉴가 이득이라고 하네요! 셀프 샐러드바의 모습!.. 2019. 2. 28.
외식하는 날 아키바 리에 가족 훠궈 새우완자 - 서울 강남구 역삼동 믹스 위치 및 주소 메뉴 가격 2019년2월26일 방영된 외식하는 날 28회에서는 아키바 리에 가족 훠궈 새우완자 가게가 소개되었습니다. 위치와 메뉴 가격은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외식하는 날 아키바 리에 가족 훠궈 새우완자 가게 내외부 모습! 두 가지 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반반 훠궈의 비주얼! 육수의 깊은 맛을 그대로 즐기는 백탕과 매운맛 마라 양념의 홍탕! 양고기와 소고기를 주문해서 훠궈에 넣어 먹을 수 있다고 하네요! 담백한 맛을 좋아하는 어머니는 백탕이 더 낫다고 하시네요! 아키바 리에씨는 뜨거운 고기를 입안에 넣었을 때 행복하다고 하는군요! 새우완자의 비주얼! 외식하는 날 아키바 리에 가족 훠궈 새우완자 서울 강남구 역삼동 믹스 메뉴 및 가격 두가지맛 12000 고급소고기 15000 소고기 13000 양갈비살 1300.. 2019. 2. 27.
외식하는 날 돈스파이크 모자 광화문 경복궁 전망 루프탑 파티룸 - 서울 종로구 사간동 루프탑 탁트인 위치 및 주소 예약 홈페이지 2019년2월26일 방영된 외식하는 날 28회에서는 돈스파이크 모자 광화문 루프탑 파티룸이 소개되었습니다. 위치와 주소 대여 가격은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외식하는 날 돈스파이크 모자 광화문 경복궁 뷰 루프탑 파티룸 외부 모습! 아래로 경복궁이 보인다고 하네요! 내부 인테리어의 모습! 루프탑 바에서 음식을 준비하는 돈스파이크! 굴, 가리비, 소라 연어, 블랙타이거새우등 푸짐한 해산물과 돈스파이크 표 비프립의 비주얼! 외식하는 날 돈스파이크 모자 광화문 경복궁 전망 루프탑 파티룸 영상! 외식하는 날 돈스파이크 모자 광화문 경복궁 전망 루프탑 파티룸 서울 종로구 사간동 루프탑 탁트인 위치 및 주소 예약 홈페이지 홈페이지 주소 : https://spacecloud.kr/space/13519 인스타그램 : h.. 2019. 2. 27.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