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반응형

2019/05/113

서민갑부 트렌디 정육점 캠핑 고기 세트 - 전북 전주시 덕진구 정육전문스토어미담 위치 및 주소 연락처 2019년5월9일 방영된 서민갑부 228회에서는 성준 씨의 트렌디한 정육점이 소개되었습니다. 위치와 주소는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서민갑부 정육점의 모습! 내부의 모습! 젊은 사람들이 많이 이용하기 때문에 트렌디함을 추구한는 정육점이라고 하네요! 서민갑부 트렌디한 정육점 양성준 갑부! 예약 손님들에게만 제공한다는 캠핑 세트! 고기 주문시 다양한 서비스가 제공된다고 하네요! 캠핑 가는 손님들이 많고 예약해주시는 것이 감사해서 맛있고 재밌게 드시라고 만들었다고 하네요! 반응이 좋아서 예약자에 한해서 만들고 있다고 하네요! 서민갑부 트렌디 정육점 캠핑 고기 세트 전북 전주시 덕진구 정육전문스토어미담 위치 및 주소 연락처 구주소 : 전북 전주시 덕진구 덕진동2가 667-6 신주소 : 전북 전주시 덕진구 추탄로.. 2019. 5. 11.
맛있는 녀석들 동치미국수 꿀조합 음식 특집 - 서울 마포구 망원동 달짜 메뉴 및 가격 위치 및 주소 방송 맛집 2019년5월10일 방영된 맛있는 녀석들 220회에서는 꿀조합 음식 특집 동치미 국수 가게가 소개되었습니다. 위치와 메뉴 가격은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맛있는 녀석들 동치미 국수 가게 내부 모습! 밑반찬으로 나오는 배추김치! 동치미국수의 비주얼! 국내산 무를 손질해 간수를 뺀 천일염으로 하루 정도 숙성하고 마늘, 생강, 양파, 배, 쪽파, 청양고추 등을 넣고 물을 부운다고 하네요! 여름에는 10일, 겨울에는 한 달 정도 실온 숙성 후 보관한다고 하는군요! 오직 동치미만 들어간다는 동치미국수! 소면을 쓰는 이유는 면이 얇아서 국물과 조화가 잘 됀다고 하네요! 동치미국수 맛있게 먹는 방법은 동치미국수에 참기름을 조금 떨어뜨려 먹으면 참기름의 고소함과 국수의 찬 맛이 어우러져 맛이 극대화 된다고 하네요! 국.. 2019. 5. 11.
맛있는 녀석들 등갈비김치찜 꿀조합 음식 특집 - 서울 은평구 응암동 빅토리아 메뉴 및 가격 위치 주소 방송 맛집 2019년5월10일 방영된 맛있는 녀석들 220회에서는 꿀조합 음식 특집 등갈비김치찜 동치미국수 가게가 소개되었습니다. 위치와 메뉴 가격은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맛있는 녀석들 등갈비김치찜 가게 내부 모습! 콘버터, 양배추샐러드, 골뱅이무침, 떡갈비, 겉절이, 달걀말이등 밑반찬의 모습! 등갈비 김치찜의 모습! 2~3일 냉장 숙성시킨 직접 담은 국내산 김치를 사용하고 살뜨물에 씻은 후 찜통에 넣고 1시간 이상 쪄서 만든다고 하네요! 양념 숙성시킨 국내산 등갈비를 압력솥에 10분 정도 쪄서 등갈비 김치찜을 만든다고 하는군요! 등갈비 김치찜 육수는 김치찐육수, 등갈비찐육수, 비법육수 세 가지를 1:1:1비율로 섞어 만든다고 하네요! 맛있게 먹는 방법은 김치를 길게 찢어 등갈비와 같이 먹으면 좋다고 하네요! .. 2019. 5. 11.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