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반응형

2019/05/2010

생활의달인 솥 밥 달인 영양솥밥 은둔식달 - 서울 구로구 구로동 만복영양솥밥 메뉴 가격 영업시간 위치 주소 방송 맛집 2019년5월20일 방영된 생활의달인 671회에서는 은둔식달 솥 밥 달인이 소개되었습니다. 위치와 메뉴 가격은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생활의달인 솥밥달인 영양솥밥 가게 내외부 모습! 오징어가 들어가고 콩나물과 총각무가 만나는 달인의 비법이 있다고 하네요! 주문 즉시 만들어진다는 달인의 무쇠솥 밥의 비주얼! 솥 밥인데 해물이 들어가서 해물 냄새가 나고 해물을 씹고 있는데 상당히 부드럽다고 하네요! 진짜 부드러워서 숙성한 거 같다는 잠행단! 양념장인 간장이 고소하고 담백하면서 아주 시원해서 해물을 살려준다고 하네요! 남은 누룽지에 그냥 물이 아닌 콩나물국을 넣어 먹는 다는 이 집! 콩나물국이 그냥 시원한 콩나물국이 아니라 더 깊은 맛이 있다고 하네요! 핵심 포인트가 해물이고, 그 다음이 양념장이라고 하네요.. 2019. 5. 20.
생활의달인 피규어 수리 달인 - 경기 고양시 덕양구 곰콩방 위치 주소 연락처 2019년5월20일 방영된 생활의달인 671회에서는 피규어 수리 달인이 소개되었습니다. 위치와 주소 연락처는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생활의달인 피규어 수리 달인 가게 모습! 닥터 스트레인지, 캡팅 아메리카 토르, 아이언맨 타노스등 현재 유행하고 있는 어벤져스의 피규어들이 가득하네요! 앉아 있는 타노스의 가격은 약 200~300 정도 한다는 달인! 달인의 손을 거치면 캐리비안의 해적의 잭 스페로우의 코도 복원이 되고 산산 조각난 헐크버스터의 팔도 복원이 된다고 하네요! 복원율 99.99%라는 리얼 금손이라고 하네요! 달인이 알기로 대한민국에 수리하는 분이 3~4명도 안될 거라고 하는군요! 피규오 복원의 달인 안경섭 달인! 아래 영상은 생활의달인 피규어 수리 달인 영상입니다! 생활의달인 피규어 수리 달인 .. 2019. 5. 20.
생활의달인 광주 보쌈김치달인 - 광주 동구 황금동 광주보쌈 메뉴 및 가격 위치 주소 방송 맛집 2019년5월20일 방영된 생활의달인 671회에서는 보쌈김치 달인이 소개되었습니다. 위치와 메뉴 가격은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생활의달인 보쌈김치 달인 가게 모습! 이 골목에서 가장 오래된 보쌈집이라고 하네요! 광주 보쌈김치 달인 박인순 달인! 뜨끈뜨끈한 수육과 보쌈김치의 비주얼! 29년째 단일 메뉴라고 하네요! 보쌈기치와 수육의 궁합! 고기 삶은 물에 사과를 익히고 인삼까지 들어간다는 달인의 김치! 손님들의 평 '김치가..와 세상에 이렇게 맛있는 김치가 있나 싶은 생각이 들 정도로 맛있는 김치예요' '그냥 김치가 진짜 다른 집하고 차원이 다릅니다' '김치가 맛있어요. 그리고 고기를 잘 삶는가 봐요 육즙이 살아 있고 아무튼 뭔가 달라요' 생활의달인 광주 보쌈김치 달인 영상! 생활의달인 광주 보쌈김치달인.. 2019. 5. 20.
생활의달인 부산밀면1세대달인 은둔식달 - 부산 부산진구 초읍동 삼성밀면 메뉴 및 가격 영업시간 위치 주소 방송 맛집 2019년5월20일 방영된 생활의 달인 671회에서는 은둔식달 부산 밀면 1세대 달인이 소개되었습니다. 위치와 메뉴 가격은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생활의달인 부산 밀면 1세대 달인 가게 내외부 모습! 부산 밀면의 1세대이자 가장 유명한 ㄱ밀면이 있는데 그 집 창업자 동생분이 하시는 방식을 그대로 유지하면서 그 명맥을 이어오는 곳이라는 임홍식 달인! 55년 역사라는 부산 밀면의 비주얼! 달걀지단이 가득 있고, 달걀이 있고 편육이 갈늘게 찢어서 나온다고 하네요! 육향이 너무 좋다는 임홍식 달인! 한 입 먹고 감탄과 엄지척!ㅋ 국물까지 다 비워낸 임홍식달인! '먹어 보니까 풀어 놓은 양념장이 굉장히 특이해요' '양념장을 푼 육수 맛을 보니까 매콤하고, 시원하고, 상큼하고' 보통 마늘이나 고춧가루로 맛을 낸게.. 2019. 5. 2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