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반응형

2019/08/025

맛있는 녀석들 갑오징어볶음 이색 볶음 요리 특집 - 경기도 부천시 춘의동 정글애갑오징어 위치 및 주소 메뉴 가격 2019년8월2일 방영된 코메디티비 맛있는 녀석들 232화에서는 이색 볶음 요리 특집 갑오징어볶음 가게가 소개되었습니다. 위치와 메뉴 가격은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맛있는 녀석들 갑오징어볶음 가게 내외부 모습! 오징어, 새우튀김 샐러드 김치, 미역줄기볶음이 반찬이라고 하네요! 해물 수제비까지 나온다고 하네요! 사이즈가 크고 두꺼운 태국산 갑오징어를 사용! 갑오징어를 물어 넣어 해동시킨 후 레몬 물에 한 시간 정도 담가 사용한다고 하네요! 갑오징어 볶음을 만드는 법은 1. 파기름 낸 후 간장소스 넣고 불향을 입힌다. 2. 갑오징어와 양배추, 양파 넣고 볶는다. 3. 마지막으로 양념장 넣고 빠르게 볶는다. 4가지 고춧가루, 간장, 물엿, 카레가루 등 14가지 재료를 배합해 2일 냉장 숙성! 위아래로 나오는.. 2019. 8. 2.
서민갑부 시장 떡집 갑부 이바지떡 답례떡 예단떡 - 경기도 수원시 권선구 정미당 위치 주소 SNS 주소 2019년7월30일 방영된 서민갑부 239화에서는 시장 떡집 갑부가 소개되었습니다. 위치와 주소 SNS 주소는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서민갑부 떡집 모습! 경력 20년의 떡장인 이정옥님과 가족분들이 새벽에 떡을 만든다고 하네요! 가게에서 파는 떡들은 한팩에 2500원 4000원에 구매가능! 호박찰떡, 자색 찰떡 완두 시루떡, 영양 찰떡의 비주얼! 일반 떡들도 만들지만 답례나 이바지, 예단 떡들도 만든다고 하네요! 서민갑부 시장 떡집 갑부 이바지떡 답례떡 예단떡 경기도 수원시 권선구 정미당 위치 주소 SNS 주소 이스타그램 주소 https://www.instagram.com/jungmidang/?igshid=of0hr9oxnbg0 블로그 주소 https://blog.naver.com/wjdtjsrud13.. 2019. 8. 2.
수요미식회 오리고기 한방오리백숙 한방누룽지죽 전날 잡은 나주 오리 - 서울 서대문구 충정로 오리와 메밀 메뉴 및 가격 영업시간 메뉴 가격 2019년7월30일 방영된 수요미식회 213화에서는 한방오리백숙 한방누룽지죽 가게가 소개되었습니다. 위치와 메뉴 가격은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수요미식회 오리고기 한방오리백숙 한방누룽지죽 가게 내외부 모습! 다양한 밑반찬들도 맛이좋다고 하네요! 한방 오리 백숙의 비주얼! 한약재의 향이 호불호가 갈릴 수 있지만 과하지 않고 은은하다고 하네요! 전남 나주에서 전날 잡은 오리로 요리를 한다고 하는데요! 주인장의 비법이 담긴 육수와 각종 한약재를 함께 압력솥에 넣고 1시간 푹 끓여낸다는 오리! 허벅지살은 정말 닭 다리 살 느낌이고 가슴살도 퍽퍽하지 않고 촉촉하다고 하네요! 소금 대신 깻잎장아찌에 고기를 싸먹으면 조합이 좋다고 하네요! 한방 누룽지 죽의 비주얼! 구수하고 담백한 맛이 좋다고 하네요! 찹쌀, 녹두.. 2019. 8. 2.
수요미식회 프랑스식 오리 요리 푸아그라무스 오리다리콩피 - 서울 용산구 용산동 꼼모아 메뉴 및 가격 영업시간 위치 주소 2019년7월30일 방영된 수요미식회 213화에서는 프랑스식 절인 오리 요리 푸아그라무스 오리다리콩피 가게가 소개되었습니다. 위치와 메뉴 가격은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수요미식회 프랑스식 오리 요리 푸아그라무스 오리다리콩피 가게 내외부 모습! 푸아그라 무스의 비주얼! 망고, 사과잼, 무화과잼이 들어가고 손질 후 숙성한 푸아그라를 곱게 갈아 생크림과 섞는다고 하네요! 푸아그라의 향때문에 못먹는 사람도 맛있게 먹을 수 있는 푸아그라 입문하기 좋은 음식이라고 하네요! 함께나오는 브리오슈도 맛있다고 하네요! 오리다리 콩피의 비주얼! 부드러운 당근 퓌레와 캐러멜라이즈한 오렌지를 6시간 저온의 기름에서 끓인 오리의 넓적다리와 함께 먹는다고하네요! 잘 익은 닭백숙 같은 느낌이고 저온 조리로 부드러운 식감이 좋다고 .. 2019. 8. 2.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