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반응형

2019/08/229

백종원의 골목식당 백종원의 솔루션! 작은 상권에서 장사할때 주의할 점! 2019년8월21일 방영된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 80회 백종원의 솔루션! 작은 상권에서 장사할 때 사장님들이 특히 주의해야 한다는 백종원대표! 오늘 오신 손님들이 매일매일 오셨으면 좋겠다는 생각에 다양한 메뉴를 준비한다는 사장님들! 하지만 그렇게 되면 메뉴의 전문성이 떨어지게되고 손님이 먼 곳에서 와야 하는데 멀리 있는 사람들이 오지 않게 된다고 하네요! 그러다 보면 점점 손님의 폭이 좁아질 수 있다는 백종원대표! 2019. 8. 22.
백종원의 골목식당 낚시와 요식업의 공통점! 2019년8월21일 방영된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 80회에서는 백종원대표의 중화 떡볶이집 솔루션이 있었습니다. 요식업은 마치 낚시와 같다는 백종원 대표! 미끼 뿌리는 때와 고기가 잡히는 때 시차가 존재 한다고 하는데요! 가게를 오픈하고 새로 차렸으니 손님이 많이 올것이라 생각하지만 아직 많이 알려지지 않은 상태라서 손님들이 오지 않을 수가 있는데.. 메뉴가 부족해서라고 생각하고 메뉴를 늘리는 오류를 범한다고 하네요! 김성주씨는 낚시에서도 고기가 안 잡히면 미끼를 바꾸고 그래도 안잡히면 결국 자리를 바꾸는 사람이 있다고 하는데요! 자리를 바꾸면 원래 있던 자리가 또 고기가 잘 잡힌다는 김성주씨! 그동안 밑밥을 뿌려둔 것이 있기에 거기로 고기가 몰린다고 하네요! 메뉴 만들기 좋아하는 사장님들은 메뉴 욕심보.. 2019. 8. 22.
백종원의 골목식당 부천 대학로 닭칼국수 솔루션! 조리방법에 따라 달라지는 요리의 맛! 백종원 제육볶음 비법 2019년8월21일 방영된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 80회에서는 부천 대학로 닭칼국숫집의 솔루션이 있었습니다. 대부분 단맛은 제일 먼저 넣는데 닭칼국수가게 사장님은 단맛을 제일 마지막에 넣는다는 백종원대표! 분자 구조상 짠 맛을 내는 소금은 작은 분자이고 단맛을 내는 설탕은 큰 분자라고 하는데요! 그래서 큰 분자인 설탕이 먼저 들어가야 서로 조화로운 맛이 난다고 하는군요! 또다른 사장님의 문제는 조리법에 있다고 하는데요! 조리중 불조절을 수시로 하고 양념장, 채소, 물등도 한번에 넣지 않고 여러번에 걸쳐서 넣는군요! 온도를 계속 조절하면서 볶아버리면 제육볶음 고기에서 기름맛이 올라온다는 백종원대표! 문제점을 지켜본 백종원대표는 같은 재료로 제육볶음을 만들어 보입니다! 우선 불을 키고 팬에 기름을 두룬디 .. 2019. 8. 22.
수미네반찬 김수미 장똑똑이 레시피 & 영상! 장똑똑이 볶음밥. 2019년8월21일 방영된 TVN 수미네반찬 64화에서는 장똑똑이 레시피가 소개되었습니다. 수미네 반찬 장똑똑이 레시피! 장똑똑이란 고기를 똑똑 소리나게 썬다고 해서 장똑똑이라고 불린다고 하네요! 1. 우둔살은 결대로 썬뒤 한입 크기로 똑똑 썰어준다. 2. 양파 1/2개, 대파 1/2개 잘게 똑똑 썰어준다. 3. 양조간장 1큰술 반, 설탕 1작은술, 다진마늘 반큰술, 후추 탈탈탈, 참기름 반큰술 넣어준다. 4. 양념이 골고루 버무려지게 고기를 넣고 묻힌다. 5. 양념에 버무린 고기를 팬에 넣고 볶아준다. 장똑똑이 볶음밥 레시피! 1. 장똑똑이에 밥과 청양고추 반개를 넣고 볶는다. 2. 김치와 참기름 1/2큰술을 넣는다. 3. 김도 구워 부셔서 넣는다! 2019. 8. 22.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