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반응형

2019/10/015

미운우리새끼 미우새 이상민 탁재훈 군산 매운콩나물짬뽕 콩나물백짬뽕 - 전북 군산시 문화동 왕산중화요리 위치 및 주소 메뉴 가격 2019년9월29일 방영된 SBS 미운우리새끼 158회에서는 군산 매운 콩나물 짬뽕 콩나물 백 짬뽕 가게가 소개되었습니다. 위치와 메뉴 가격은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미운우리새끼 미우새 이상민 탁재훈 군산 매운콩나물짬뽕 콩나물백짬뽕 가게 내외부 모습! 특허 받은 짬뽕이라고 하네요! 매운 콩나물 짬뽕의 비주얼! 콩나물과 해물이 잔뜩 들어간 얼큰한 짬뽕이라고 하네요! 칼칼하고 시원하다는 이상민 탁재훈씨! 국물을 먹는 순간 되게 맛있는 고춧가루 향과 함께 칼칼함의 끝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콩나물의 시원함이 좋다고 하네요! 콩나물 백 짬뽕의 비주얼! 하얀색 국물도 엄청 시원하고 맛있다고 하네요! 미운우리새끼 미우새 이상민 탁재훈 군산 매운콩나물짬뽕 콩나물백짬뽕 전북 군산시 문화동 왕산중화요리 메뉴 및 가격 자.. 2019. 10. 1.
미운우리새끼 미우새 이상민 탁재훈 포항 홍게짬뽕 냉짬뽕 - 경북 포항시 남구 구룡포리 짬홍 위치 및 주소 메뉴 가격 2019년9월29일 방영된 SBS 미운우리새끼 158회에서는 이상민 탁재훈 포항 홍게짬뽕 냉짬뽕 가게가 소개되었습니다. 위치와 메뉴 가격은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미운우리새끼 미우새 이상민 탁재훈 홍게짬뽕 냉짬뽕 가게 내외부 모습! 홍게짬뽕의 비주얼! 홍게 살을 발라내는 이상민씨! 게딱지를 분리해서 내장과 면을 섞어 먹는다고 하네요! 기가 막히다는 이상민씨! 냉수로 헹군 면 위에 채소를 올리고 물회육수를 부운뒤 각종 고명을 올려 완성한다는 냉짬뽕! 칼칼한 육수가 맛있다고 하네요! 미운우리새끼 미우새 이상민 탁재훈 홍게짬뽕 냉짬뽕 경북 포항시 남구 구룡포리 짬홍 메뉴 및 가격 미운우리새끼 미우새 이상민 탁재훈 포항 홍게짬뽕 냉짬뽕 경북 포항시 남구 구룡포리 짬홍 위치 및 주소 구주소 : 경북 포항시 남구.. 2019. 10. 1.
생활의달인 은둔식달 사천 잔치국수 달인 - 경남 사천시 사천읍 제일국수 위치 및 주소 메뉴 가격 2019년9월30일 방영된 SBS 생활의달인 690회에서는 은둔식달 사천 잔치국수 달인이 소개되었습니다. 위치와 메뉴 가격은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생활의달인 은둔식달 서천 잔치국수 달인 가게 내외부 모습! 육수와 생면의 환상 조합이라는 사천 잔치국수! 양이 엄청 많다는 임홍식 달인! 보통 잔치국수에는 채소가 고명으로 들어가지만 여기는 숙주나물이 들어간다고 하네요! 국수 면발이 굉장히 쫄깃하면서 고소하고 면 색깔이 노르스름한게 옥수수를 사용한다고 하네요! 육수를 맛보고 감탄하는 임홍식 달인! 육수가 정말 진하고 맛이 깊고 풍미가 입안에서 잔치가 났다고 하네요! 멸치를 잘못 쓰면 비린내가 나는데 숙성을 한 것 같다고 하네요! 진짜 내공이 있는 보통 육수가 아니라고 하는군요! 육수와 면이 정말 예술이라는 .. 2019. 10. 1.
생활의달인 찐빵 꽈배기 달인 - 충북 옥천군 옥천읍 옥천찐빵 위치 및 주소 메뉴 가격 2019년9월30일 방영된 SBS 생활의달인690회에서는 찐빵 & 꽈배기 달인이 소개되었습니다. 위치와 메뉴 가격은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생활의달인 찐빵 꽈배기 달인 가게 모습! 꽈배기와 찐빵의 비주얼! 인생 꽈배기와 찐빵을 만드는 모녀! 숙성 중인 찐빵과 달인의 비법과 기술! 꽈배기 찐빵 달인 최춘희 달인! 손님들의 평 '안 달면서도 맛있어요. 그게 중요한 거예요' '당장 달고 이런 맛은 아니고 속 편하고 꾸준히 먹어도 안심할 수 있는 것' '세상에서 제일 맛있는 빵' 생활의달인 찐빵 꽈배기 달인 충북 옥천군 옥천읍 옥천찐빵 메뉴 및 가격 꽈배기 2개 1000원 찐빵 2개 1000원 만두 1인분 3000원 빵도너츠 2개 1000원 찹쌀도너츠 2개 1000원 생활의달인 찐빵 꽈배기 달인 충북 옥천군 .. 2019. 10. 1.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