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반응형

2019/10/097

생활의달인 은둔식달 익산 꼬마김밥 달인 삼총사 꼬마김밥 - 전북 익산시 중앙동 처갓집김밥 위치 및 주소 메뉴 가격 2019년10월7일 방영된 SBS 생활의달인 691회에서는 은둔식달 익산 꼬마김밥 달인이 소개되었습니다. 위치와 메뉴 가격은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생활의달인 은둔식달 익산 꼬마김밥 달인 가게 내외부 모습! 익산에서는 꼬마김밥을 제일 먼저 시작한 집이라고 하네요! 꼬마김밥을 만드는 사장님! 이곳의 대표메뉴라는 세 가지 꼬마김밥 삼총사라고도 부르네요! 달걀, 당근, 시금치, 단무지등이 들어가있다는 임홍식 달인! 한 입 먹고 감탄! 먹을 수록 너무 좋다고 하네요! 진짜 밥이 명품이라고 하네요! 손님은 일반 김밥 프랜차이즈 가면 밥이 좀 고슬고스? 살짝 따로 놀지만 여기는 밥이 착착 붙는다고 하네요! 밥에 간을 하는 거나 밥을 짓는 거나 기술이 남다르다는 임홍식 달인! 달이느 밥을 만들때 연근을 넣어서 만든.. 2019. 10. 9.
생활의달인 이사달인 김신영 달인 - 부산 사상구 사상로 가자익스프레스 위치 주소 연락처 2019년10월7일 방영된 SBS 생활의달인 691회에서는 이사 달인이 소개되었습니다. 이사달인 연락처와 주소는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생활의달인 이사달인 김신영 달인! 지금은 조금 힘들어도 나중에 가서 정리 잘 해드리면 평생 자신의 고객이 될 수 있을 거라는 김신영 달인! 달인의 기술로 수레를 쉽게 정리하고 남들보다 빠르게 작업을 하는 달인! 빠른 속도로 정리를 하는데요! 좀 더 빠르게 해 드림과 동시에 시간적인 여유를 좀 더 가지고 나중에 정리할 때 조금 더 세심하게 정리할 수 있다고 하네요! 테이프 빨리떼는 법은 약간 늘인다는 생각으로 늘이면 테이프가 얇아져 잘 찢어진다는 달인! 자신의 키만한 냉장고를 이고도 높은 계단과 좁은 길목을 정교하게 지나가는 달인! 생활의달인 이사달인 김신영 달인 부산 .. 2019. 10. 9.
생활의달인 꽈배기 달인 찐빵달인 - 충북 옥천군 옥천읍 옥천찐빵 메뉴 및 가격 위치 가격 2019년10월7일 방영된 SBS 생활의달인 691회에서는 꽈배기 달인이 소개되었습니다. 위치와 메뉴 가격은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생활의달인 꽈배기 달인 가게 모습! 아침부터 줄을 선 사람들! 이전에 찐빵 달인으로 소개되었다는 달인! 열심히 하니까 방송도 타고 손님들도 많이 찾아온다는 달인! 달인의 꽈배기의 비주얼! 손님들의 평 '맛있는 떡을 먹는 느낌? 씹으면 씹을수록 고소해요' '쫄깃쫄깃한 게 밀가루 냄새도 안 나고 아주 먹기 좋아요' '여러 가지 과정을 거치는데도 그렇게 열심히 만드니까 잘 만든다고 생각했어요' '정직하게 노력해서 장사를 했으면 좋겠어요. 그런 사람들은 나중에 꼭 보상을 받잖아요 어떻게든' 엄마가 지금까지 살아온 모습과 행동들이 인정받고 사람들이 알게 되는 것 같아서 뿌듯하고 대.. 2019. 10. 9.
생활의달인 은둔식달 서산 만두 달인 30년 전통 만두 군만두 - 충남 서산시 읍내동 향원만두 메뉴 및 가격 위치 주소 2019년10월7일 방영된 SBS 생활의달인 691회에서는 은둔식달 서산 만두 달인이 소개되었습니다. 위치와 메뉴 가격은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생활의달인 은둔식달 서산 만두 달인 30년 전통 만두 군만두 가게 내외부 모습! 넓은 주방에서 혼자 일을 한다는 달인! 만두의 비주얼! 만두를 맛보는 필감산 셰프! 간이 딱 맞고 간장이 필요 없고 육즙이 살아 있다고 하네요! 군만두의 비주얼! 군만두에서 육즙이 흐른다는 건 진짜 잘하는 거라고 하네요! 떡국떡 튀겨서 껍질 먹어 본 느낌과 비슷하고 정말 만두피가 맛있다고 하네요! 달인 쌀뜨물에 함초를 끓여서 만두피를 만들때 넣어 만들고 만두소 고기도 숙성시킨 고기를 사용한다고 하네요! 생활의달인 은둔식달 서산 만두 달인 30년 전통 만두 군만두 충남 서산시 읍내동.. 2019. 10. 9.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