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반응형

2019/10/128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제주도 50년 전통 은갈치 조림 갈치국 - 제주 제주시 용담1동 복집식당 메뉴 및 가격 위치 주소 2019년10월11일 방영된 TV조선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20화에서는 제주도 50년 전통 은갈치 조림 갈치국 가게가 소개되었습니다. 위치와 메뉴 가격은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제주도 50년 전통 은갈치 조림 갈치국 가게 내외부 모습! 1969년부터 50년 된 집이라고 하네요! 반찬들의 비주얼! 싱싱한 갈치를 사용한다는 사장님! 싱싱한 갈치를 고르는 법은 눈깔이 투명하고 탱글탱글한 것들은 딱 잡고 있으면 뻣뻣하다고 하네요! 그렇지 않은 것들은 축 처져서 힘이 없다고 하네요! 일일이 낚시로 잡는다는 갈치! 은갈치 조림의 비주얼! 갈치가 달다는 허영만 작가! 평소에 단것을 싫어하지만 이건 맛있다고 하네요! 갈칫국의 비주얼! 갈치가 생물이라면 비닐이 국물에 둥둥 뜬다고 하네요! 냉동.. 2019. 10. 12.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제주 꿩 메밀 칼국수 - 제주 제주시 건입동 돈물국수 위치 및 주소 메뉴 가격 2019년10월11일 방영된 TV조선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20화에서는 제주도 꿩 메밀 칼국수 가게가 소개되었습니다. 위치와 메뉴 가격은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제주 꿩 메밀 칼국수 가게 내외부 모습! 주문이 들어오면 칼국수를 만든다고 하네요! 꿩 메밀 칼국수의 비주얼! 면이 처음에는 꺼칠꺼칠한 맛이 느껴질 수 있지만 몇 가닥 목에 넘기다 보면 메밀의 약간 떫은맛 조금 씹으면 은근한 단맛이 우러난다고 하네요! 메밀면이 툭툭 끊어질 수 있어서 숟가락으로 퍼 먹는다고 하네요!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제주 꿩 메밀 칼국수 제주 제주시 건입동 돈물국수 메뉴 및 가격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제주 꿩 메밀 칼국수 제주 제주시 건입동 돈물국수 위치 및 주소 구주소 : 제주 제주시 건입동 1.. 2019. 10. 12.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제주도 황게양념게장 한치 돼지 불고기 - 제주 제주시 일도2동 오현불백 위치 및 주소 메뉴 가격 2019년10월11일 방영된 TV조선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20화에서는 제주도 황게양념게장 한치 돼지 불고기 가게가 소개되었습니다. 위치와 메뉴 가격은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제주도 황게양념게장 한치 돼지 불고기 가게 내부 모습! 가게 앞에서 황게를 손질하는 사장님! 제주도에서 나고 부드럽다고 하네요! 한치 돼지 불고기를 주문하자 10가지의 반찬이 나온다고 하네요! 황게 양념게장의 비주얼! 껍데기가 굉장히 부드럽다고 하네요! 황게는 빨리 물러지는 성질이 있어서 바로바로 무쳐서 먹어야 한다고 하네요! 한치 돼지 불고기의 비주얼! 오징어는 삶을수록 단단해지지만 한지는 부드럽다고 하네요!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제주도 황게양념게장 한치 돼지 불고기 제주 제주시 일도2동 오현불백 메뉴.. 2019. 10. 12.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제주 바닷가 백반집 독가시치 회 졸복탕 - 제주 서귀포시 성산읍 보람식당 위치 및 주소 메뉴 가격 2019년10월11일 방영된 TV조선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20회에서는 제주 바닷가 백반집 독가시치 회 가게가 소개되었습니다. 위치와 메뉴 가격은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제주 바닷가 백반집 독가시치 회 졸복탕 가게 내외부 모습! 돼지두루치기 정식 한 상의 모습! 톳무침, 생선구이, 메추리알 표고 장조리, 피꼬막무침 돼지 두루치기가 나오네요! 제주도식으로 짠지, 장아찌를 만든다는 사장님! 생고사리를 삶아서 냉동시켰다가 해동에서 볶아낸다고 하네요! 이 집 반찬도 맛있다는 허영만 작가! 독가시치 회와 졸복탕도 맛보는 허영만작가!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제주 바닷가 백반집 독가시치 회 졸복탕 제주 서귀포시 성산읍 보람식당 메뉴 및 가격 회는 예약을 해야하고 생선의 종류는 계절에 따라 .. 2019. 10. 12.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