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반응형

2019/10/198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허재 수원 돼지갈비 맛집 국물갈비 돼지불고기 콩나물 무생채 - 경기 수원시 장안구 명성돼지갈비 위치 및 주소 메뉴 가격 2019년10월18일 방영된 TV조선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21회에서는 허재 수원 돼지갈비 맛집이 소개되었습니다. 위치와 메뉴 가격은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허재 수원 돼지갈비 맛집 돼지불고기 콩나물 무생채 가게 내외부 모습! 벽면에는 농구 스타들의 사인이 있다고 하네요! 불판에 부어진 국물과 올려진 고기들! 육수가 있어서 소불고기 비슷하다고 하네요! 38년째 장사를 한다는 사장님! 밑반찬들의 비주얼! 고기를 굽던 불판에 콩나물과 무생채까지 올려 구워준다고 하는군요! 콩나물과 무생채를 함께 먹으면 맛이 확 달라진다는 허영만 작가! 국물을 맛보는 허재씨와 허영만 작가! 국물이 맛있다고 하는군요! 이 집의 키포인트는 국물이라는 허영만 작가!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허재 수원 돼지갈.. 2019. 10. 19.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허재수원 토종닭 대왕 닭볶음탕 - 경기 수원시 권선구 나연식당 위치 및 주소 메뉴 가격 2019년10월18일 방영된 TV조선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21회에서는 수원 토종닭 대왕 닭볶음탕 가게가 소개되었습니다. 위치와 메뉴 가격은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수원 토종닭 대왕 닭볶음탕 가게 내외부 모습! 가게 안 천장에는 손님들이 기부에 동참한 돈이 꽂혀 있네요! 닭볶음탕의 비주얼! 긴 가래떡이 들어가 있어서 떡을 먼저 길게 먹어야 된다는 사장님! 떡볶이 먹는 맛 같기도 하다고 하네요! 토종닭에 특대 사이즈의 닭이 들어가 있다고 하는데요! 날개도 크다는 허영만 작가! 맛이 있다는 허재씨와 닭이 쫄깃쫄깃하고 맛있다는 허영만 작가!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수원 토종닭 대왕 닭볶음탕 경기 수원시 권선구 나연식당 메뉴 및 가격 닭도리탕 일반닭 25000원 / 능이닭 50000원.. 2019. 10. 19.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수원 백반집 콩비지찌개 손두부 - 경기 수원시 권선구 열구자 메뉴 및 가격 위치 주소 메뉴 가격 2019년10월18일 방영된 TV조선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21화에서는 수원 백반집 콩비지찌개 손두부 가게가 소개되었습니다. 위치와 메뉴 가격은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수원 백반집 콩비지찌개 손두부 가게 내외부 모습! 고춧잎 무침, 늙은 호박전, 노각무침등 텃밭에서 농사지어 만든다는 밑반찬의 모습! 음식중 콩비지가 제일 자신 있다는 사장님! 직접 콩을 불려 갈은뒤 무청과 새우젖으로 간을 해서 만드는 콩비지! 콩비지찌개의 비주얼! 채소가 꽤 많이 들어가있고 맛있다는 허영만 작가! 손두부의 비주얼! 어떨 때 두부를 먹으면 떫은맛이 좀 남는데 이 집은 떫은맛이 거의 없고 아주 구수하다고 하네요!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수원 백반집 콩비지찌개 손두부 경기 수원시 권선구 열구자 메뉴 및.. 2019. 10. 19.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허재 수원 노포 고기집 불고기 치마살 제비추리 - 경기 수원시 장안구 남보원불고기 위치 및 주소 메뉴 가격 2019년10월18일 방영된 TV조선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21화에서는 수원 노포 고기집 불고기 가게가 소개되었습니다. 위치와 메뉴 가격은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수원 노포 고기집 불고기 가게 내외부 모습! 당일 들어온 소고기를 직접 손질하는 사장님! 달아진 칼날이 세월이 느껴지게 하네요! 소불고기의 비주얼! 생고기 그대로 그날그날 주문하면 바로 양념해서 판에 올라간다고 하는군요! 치맛살로 만든 소고기의 비주얼! 괜찮냐는 허영만작가의 질문에 눈이 반짝반짝 빛나는 허재씨!ㅋ 불고기로 먹기에는 아까운 고기라고 하네요! 구이용 스타일로 듬북듬북 썰어주 주어서 육즙이 살아있다고 하네요! 그날 고기 상태에 따라서 치마살이 맛있으면 그날은 치마살 제비추리가 맛있으면 그날은 제비추리 가 제.. 2019. 10. 19.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