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반응형

2019/1274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춘천 노포 중국집 백년 짜장 옛날 짜장 중국식 국밥 - 강원 춘천시 소양로 회영루 위치 및 주소 메뉴 가격 2019년12월27일 방영된 TV조선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31화에서는 춘천 노포 중국집 백년 짜장 옛날 짜장 중국식 국밥 가게가 소개되었습니다. 위치와 메뉴 가격은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춘천 노포 중국집 백년 짜장 옛날 짜장 중국식 국밥 가게 내외부 모습! 100년 전에 짜장을 만들었던 조리법 그대로 만든다는 사장님! 옛날 짜장의 비주얼! 소스가 맛있다는 허영만 작가! 고기를 많이 갈아 넣어서 그런지 굉장히 구수하다고 하네요! 다진마늘을 소스에 넣어 같이 비비면 느끼한 맛을 잡아준다고 하네요! 마늘 맛이 확 입에 번지다가 몇 번 꼭꼭 씹으면 달면서 은근하게 구수한 맛이 난다고 하네요! 중국식 국밥의 비주얼! 고기가 들어가서 그런지 시원한 맛보다는 국물이 약간 무게감이 느껴진.. 2019. 12. 28.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노사연 춘천 숯불닭불고기 오도독뼈닭갈비 닭내장구이 - 강원 춘천시 원조 숯불 닭불고기 위치 및 주소 메뉴 가격 2019년12월27일 방영된 TV조선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31화에서는 춘천 숯불 닭 불고기 오도독뼈 닭갈비 닭내장 구이 가게가 소개되엇습니다. 위치와 주소는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노사연 춘천 숯불닭불고기 오도독뼈닭갈비 닭내장구이 가게 내외부 모습! 숯불 닭 불고기의 비주얼! 숯불 위에서 구워지는 닭불고기! 탄부분을 제거하고 10초마다 뒤집으면서 구워야 한다고 하네요! 춘천 닭갈비의 굽는 방식은 숯불에 굽던 방식은 1961년부터 철판구이는 1970년부터 시작되었다고 하네요! 불맛이 나고 맛있다는 노사연씨와 약간 좀 달지만 불향이 난다는 허영만작가! 오도독뼈 닭갈비의 비주얼! 오돌오돌하지만 부드럽고 자꾸 씹으니까 점점 고소해진다고 하네요! 닭내장에 나오는 닭알의 비주얼! 달걀하.. 2019. 12. 28.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노사연 춘천 막국수 돼지고기 수육 - 강원 춘천시 퇴계동 신흥막국수 위치 및 주소 메뉴 가격 2019년12월27일 방영된 TV조선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31회에서는 춘천 막국수 돼지고기 수육 가게가 소개되었습니다. 위치와 메뉴 가격은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노사연 춘천 막국수 돼지고기 수육 가게 내외부 모습! 일반 물대신 따뜻한 면수가 나오네요! 간장을 조금 넣어 먹으면 맛이 더 난다는 면수! 주문이 들어오면 면을 반죽하고 직접 제면기에서 면을 뽑는다고 하네요! 막국수의 비주얼! 처음에는 떫은맛이 나더니 나중에는 단맛이 난다는 허영만 작가! 고기 고명까지 올려 먹으면 더 맛나다고 하네요! 돼지고기 수육의 비주얼!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노사연 춘천 막국수 돼지고기 수육 강원 춘천시 퇴계동 신흥막국수 메뉴 및 가격 순메밀막국수 7000원 인삼닭갈비 10000원 편육 18.. 2019. 12. 28.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노사연 춘천 꽁보리밥 백반집 - 강원 춘천시 춘석이네 위치 및 주소 메뉴 가격 2019년12월27일 방영된 TV조선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31회에서는 춘천 꽁보리밥 백반집이 소개되었습니다. 위치와 주소는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노사연 춘천 꽁보리밥 백반집 내외부 모습! 늘어서 있는 장독들의 비주얼! 기본 찬의 비주얼! 18가지 정도의 반찬이 나온다고 하네요! 시래기나물, 고구마순 질경이 나물, 취나물등 다양한 나물이 나오네요! 취나물이 맛있다는 허영만 작가! 나물에서 씹을수록 단맛이 나고 안에서 즙이 나온다는 노사연씨! 꽁보리밥의 비주얼! 오직 보리밥만 있다고 하네요! 갖은 나물을 넣고 쓱쓱 비벼서 먹는 꽁보리밥! 나물 식감이 정말 좋고 귀해서 못 먹는 거라는 노사연씨!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노사연 춘천 꽁보리밥 백반집 강원 춘천시 춘석이네 메뉴 및 가.. 2019. 12. 28.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