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반응형

2020/01/074

양식의 양식 백종원 채사장 김해 뒷고기 볼살 콧잔등살 혓바닥 목살 - 경남 김해시 외동 삼일뒷고기 메뉴 및 가격 위치 주소 2020년1월5일 방영된 JTBC 양식의 양식 5회에서는 백종원 채사장 김해 뒷고기 가게가 소개되었습니다. 위치와 메뉴 가격은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양식의 양식 백종원 채사장 김해 뒷고기 가게 내외부 모습! 옛날 도축공정이 일정하지 않았을 당시 도축 과정에서 남는 잡육을 몰래 빼돌려 팔았다고 해서 이름 붙었다는 뒷고기! 현재는 뼈와 내장을 발라낸 돼지머리 부분을 판매한다고 하네요! 항정살, 볼살, 목살, 혀, 콧잔등, 밤살, 뒤통살등 다양한 부위의 뒷고기! 부위가 다양한 만큼 다양한 식감과 맛을 느낄 수 있다고 하는군요! 뒷고기 상차림! 볼살의 식감은 부드럽고 콧잔등 살은 젤리 같고 혓바닥은 아주 고소하고 닭똥집 씹는 느낌이라는 채사장! 양식의 양식 백종원 채사장 김해 뒷고기 볼살 콧잔등살 혓바닥 목.. 2020. 1. 7.
양식의 양식 백종원 정재찬 채사장 유현준 을지로 목 삼겹살 - 서울 중구 입정동 전주집 메뉴 및 가격 위치 주소 2020년1월5일 방영된 JTBC 양식의 양식 5회에서는 백종원 정재찬 채사장 을지로 목 삼겹살 가게가 소개되었습니다. 위치와 메뉴 가격은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양식의 양식 백종원 정재찬 채사장 유현준 을지로 목 삼겹살 가게 내외부 모습! 안으로 들어가서 예약 명단에 이름을 적어야 한다고 하네요! 목삼겹이란 목살을 냉동 삼겹살처럼 얇게 썰어 먹는 방식이라고 하네요! 목삼겹을 유행시켰다는 홍성준 사장님! 얇게 썰어 한 점씩 펼쳐 굽는 목삼겹의 비주얼! 김치와 남은 반찬 참기름을 넣고 볶다가 밥을 넣어 볶아 완성된 볶음밥! 양식의 양식 백종원 정재찬 채사장 유현준 을지로 목 삼겹살 서울 중구 입정동 전주집 메뉴 및 가격 양식의 양식 백종원 정재찬 채사장 유현준 을지로 목 삼겹살 서울 중구 입정동 전주집 .. 2020. 1. 7.
생활의달인 부산 비건 빵 달인 비건베이커리 채식빵 - 부산 동래구 안락동 밀한줌 위치 및 주소 메뉴 가격 2020년1월6일 방영된 SBS 생활의달인 703회에서는 부산 비건 빵 달인이 소개되었습니다. 위치와 주소는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생활의달인 부산 비건 빵 달인 비건베이커리 채식빵 가게 내외부 모습! 동물성을 뺀 채식빵들을 만든다는 김민실 달인! 달인의 식빵의 비주얼! 손님들의 평 '전혀 맹맹하지 않고 고소하고 이 집 빵만의 향이 있어요' '살쪄서 많이 먹으면 안 되는데 절제가 안 될 정도로 맛있어요' 생활의달인 부산 비건 빵 달인 비건베이커리 채식빵 부산 동래구 안락동 밀한줌 메뉴 및 가격 흑미단팥빵 3500 흑임자크림빵 3500 백미쌀식빵 6500 단호박머핀 3500 생활의달인 부산 비건 빵 달인 비건베이커리 채식빵 부산 동래구 안락동 밀한줌 위치 및 주소 구주소 : 부산 동래구 안락동 221-4.. 2020. 1. 7.
생활의달인 은둔식달 연탄 불고기 달인오징어불고기 - 대구 중구 향촌동 한성불고기 위치 및 주소 메뉴 가격 2020년1월6일 방영된 SBS 생활의달인 703회에서는 은둔식달 연탄 불고기 달인이 소개되었습니다. 위치와 메뉴 가격은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생활의달인 은둔식달 연탄 불고기 달인 가게 내외부 모습! 가게 밖에서 연탄불에 불고기를 굽는 달인! 연탄 불고기를 받고 기뻐하는 임홍식 달인! 불 향이 장난 아니라고 하네요! 간장 베이스로 먹는 곳 진짜 맛있는 곳은 처음 봤다고 하네요! 대구에 이런 데가 있다니! 밥과 쌈과 고기의 조화! 보통 돼지고기구이 하면 마늘, 깻잎, 상추 이렇게 싸서 된장하고 같이 먹지만 이 간장 양념 자체로 구워서 먹는 거 진짜 깔끔하고 맛있다고 하네요! 양념이 뭐 별로 들어간 건 없는 것 같은데도 비율이 장난 아니라는 임홍식 달인! 오징어 불고기도 맛있다고 하네요! 생활의달인 은둔.. 2020. 1. 7.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