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반응형

2020/01/124

미식가이드 맛슐랭 홍현희 정미애 홍천 한우전문점 직판장 한우모듬삼합 한우고기굽는법 - 강원 홍천군 홍천읍 홍천한우애 위치 및 주소 메뉴 가격 2020년1월 12일 방영된 JTBC 미식가이드 맛슐랭 4화에서는 홍현희 정미애 홍천 한우전문점 직판장 가게가 소개되었습니다. 위치와 주소는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미식가이드 맛슐랭 홍현희 정미애 홍천 한우전문점 직판장 한우모듬삼합 가게 내외부 모습! 정육 직판장에서 고기를 구입후 가게에 상차림 비용을 내고 먹는 곳이라고 하네요! 등심, 채끝, 안심, 치마살등 2등급 한우 모둠을 추천해주시네요! 주거래 가공장과 직거래를 해서 삼겹살보다 싸다고 하네요! 숯불에 구워지는 홍천 한우라고 하는군요! 소고기 굽는 순서를 알려주는데요! 소고기는 질긴 것부터 굽고 연한 것을 나중에 구우라고 하네요! 등심은 통으로 굽지 말고 잘라서 굽고, 불에 올린 뒤 30~40초 정도 굽고 뒤집으라고 하네요! 등심엔 소금이 잘 어.. 2020. 1. 12.
미식가이드 맛슐랭 허경환 오세득 닭곱새 무뼈숯불닭발 - 서울 종로구 청진동 국대닭곱새 위치 및 주소 메뉴 가격 2020년1월12일 방영된 JTBC 미식가이드 맛슐랭 4화에서는 허경환 오세득 닭곱새 무뼈숯불닭발 가게가 소개되었습니다. 위치와 메뉴 가격은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미식가이드 맛슐랭 허경환 오세득 닭곱새 무뼈숯불닭발 가게 내외부 모습! 밑반찬의 모습! 냄비에 담겨져 나오는 닭곱새 닭, 곱창, 새우가 들어가고 3년이상 간수를 뺀 천일염에 약15가지 재료가 들어간 비법 양념장으로 맛을 낸다고 하네요! 담백한 닭 꼬들꼬들한 곱창 톡톡 터지는 새우의 조화가 좋다고 하네요! 낙곱새보다 진한 맛이라고 하네요! 곱이 살아 있어 씹을 수록 맛있다고 하네요! 밥에 미역줄기볶음, 콩나물, 김가루를 넣고 닭곱새 한국자 퍼 넣어 비먹! 재료가 살아있는 삼선짬뽕 같은 느낌이라고 하네요! 무뼈숯불닭발의 비주얼! 맵고 짠 것이 .. 2020. 1. 12.
미식가이드 맛슐랭 홍현희 정미애 이탈리아 나폴리 화덕피자 카프레제샐러드 등심스테이크 해산물 파스타 - 서울 강남구 신사동 더 키친 살바토레 쿠오모 위치 및 주소 메뉴 가격 2020년1월12일 방영된 JTBC 미식가이드 맛슐랭 4화에서는 홍현희 정미애 이탈리아 나폴리 화덕피자 카프레제샐러드 등심스테이크 해산물 파스타 가게가 소개되었습니다. 위치와 주소는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미식가이드 맛슐랭 홍현희 정미애 이탈리아 나폴리 화덕피자 카프레제샐러드 등심스테이크 해산물 파스타 가게 내외부 모습! 카프레제 샐러드의 비주얼! 죽기 전에 꼭 먹어봐야 할 부리타 치즈가 나온다고 하네요! 치즈가 엄청 부드럽다고 하네요! 아이스크림 먹는 것처럼 차갑고 맛있다고 하는군요! 등심스테이크의 비주얼! 버터의 풍미와 고기가 찰떡궁합이라고 하네요! 나폴리 화덕피자의 비주얼! 피자를 우유에 담가서 먹는 것처럼 부드럽다고 하네요! 이곳은 세계에서 300번째 나폴리 피자 협회에서 인증을 받은 곳으로 화.. 2020. 1. 12.
미식가이드 맛슐랭 오세득셰프 허경환 마늘면볶이 마늘소스떡볶이 통마늘김밥 통마늘튀김 - 서울 마포구 서교동 홍마떡 홍대본점 위치 및 주소 메뉴 가격 2020년1월12일 방영된 JTBC 미식가이드 맛슐랭 4회에서는 오세득셰프 허경환 마늘면볶이 마늘 소스 떡볶이 통마늘 김밥 통마늘튀김 가게가 소개되었습니다. 위치와 메뉴 가격은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미식가이드 맛슐랭 오세득셰프 허경환 마늘면볶이 마늘소스떡볶이 통마늘김밥 통마늘튀김 가게 내외부 모습! 마늘에 간장을 넣고 보름간 숙성을 하고 갈아준뒤 전분과 고춧가루를 넣어서 떡볶이 소스를 만든다고 하네요! 마늘면볶이의 비주얼! 맵찍지근 달지 않고 톡 쏘는 매운맛이라고 하는군요! 밥에도 어울릴 맛에 소스가 기가 막히다고 하네요! 튀긴 통마늘이 들어간다는 통마늘 김밥! 통마늘 튀김도 있다고 하네요! 미식가이드 맛슐랭 오세득셰프 허경환 마늘면볶이 마늘소스떡볶이 통마늘김밥 통마늘튀김 서울 마포구 서교동 홍마떡 .. 2020. 1. 12.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