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반응형

2020/01/143

낭만닥터 김사부 2 분식집 대왕오징어튀김 랍스터떡볶이 가재떡복이 안효섭(서우진) 이성경(차은재) - 서울 강남구 역삼동 열정분식소 라운지 위치 2020년1월13일 방영된 SBS낭만닥터 김사부2 3회에서는안효섭(서우진) 이성경(차은재)분식집이 소개되었습니다.위치와 메뉴 가격은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낭만닥터 김사부2 안효섭(서우진) 이성경(차은재)분식집 내외부 모습! 극중 안효섭씨가 알바를 하는 곳에 찾아온 이성경씨! 주문한 메뉴는 거대한 오징어 튀김과랍스터가 올려진 떡볶이! 통으로 올라간 랍스터가 눈에 띄는랍스터 빠져떡은2020년 1월20일에 출시되는신메뉴라고 하는군요! (랍스터 떡볶이 가격은 37000원 정도라고 하네요.) 대왕 오징어 튀김인오징헐튀김을 가위로 자르는이성경씨! 한입에 쏙 먹방! 낭만닥터 김사부2 분식집 대왕오징어튀김 랍스터떡볶이안효섭(서우진) 이성경(차은재)서울 강남구 역삼동 열정분식소 라운지 메뉴 및 가격 열정 떡볶이 16.. 2020. 1. 14.
생활의달인은둔식달 영주 육회비빔밥 달인 숯불 마늘 구이 고추장 양념 - 경북 영주시 가흥동 흥부가 위치 및 주소 메뉴 가격 2020년1월13일 방영된 SBS 생활의달인 705회에서는 은둔식달 영주 육회비빔밥 달인이 소개되었습니다. 위치와 메뉴 가격은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생활의달인 은둔식달 영주 육회비빔밥 달인 가게 내외부 모습! 한우로 만든 육회비빔밥 가게라고 하는데요! 가서 대기 번호를 받아야 한다고 하네요! 육회 비빔밥의 비주얼! 처음에 잡은 고기는 색깔이 검은색이 나지만 하루 정도 숙성 시키면 빨갛게 예쁘게 된다고 하네요! 고기가 씹히지가 않을 정도로 완전 녹아 버린다는 임홍식 달인! 보통 육회 양념하고 다르게 특별함이 있다고 하네요! 나물도 많고 고기의 양도 많다고 하는군요! 한 숟가락 먹는 순간 아무 생각이 없어지고 고추장 양념 자체가 보통이 아니라고 하네요! 고추장 양념을 만들기 위해서 소금을 깔고 그 위에 .. 2020. 1. 14.
SBS 생활의달인 순천 짜장면 달인 볶먹 탕수육 가재꼬리육수 수타 - 전남 순천시 남정동 옛날손짜장 위치 및 주소 메뉴 가격 2020년1월13일 방영된 SBS 생활의달인 705회에서는 순천 짜장면 달인 볶먹 탕수육 가재꼬리육수 가게가 소개되었습니다. SBS 생활의달인 순천 짜장면 달인 볶먹 탕수육 가재꼬리육수 가게 내외부 모습! 자신만의 노하우가 있어야 손님들이 맛있다고 한다는 임민호 달인! 수타로 면을 뽑는 달인! 가재 꼬리를 이용해서 짜장 소스를 만드는데요! 일반 새우보다 쫄깃쫄깃하고 식감도 좋고 풍미가 있다고 하네요! 애호박과 함께 쪄서 육수를 만든다고 하네요! 가재 애호박 소스 짜장면의 비주얼! 부먹도 찍먹도 아닌 볶아서 나온다는 탕수육의 비주얼! 손님들의 평 '제가 저 부산에 사는데 전라도 쪽으로 업무상 올 일이 있으면 꼭 순천에 들려서 이 집에서 짜장면을 먹고 갑니다' '일주일에 서너 번 오거든요. (전국에서) 손가.. 2020. 1. 14.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