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반응형

2020/0578

테슬라 일론머스크 스페이스X의 크루 드래곤 발사 성공! 첫 민간 유인우주선 시대 개막! 실시간 영상 보기! 2020년5월30일 (미국현지시간)오후 3시22분테슬라 일론머스크가 세운 스페이스X의우주선 크루 드래곤이 우주를 향해 쏘아올려졌습니다. 스페이스X의 크루 드래곤은나사의 우주비행사 2명을 태우고 우주로 떠난첫 민간 유인우주선이라고 하네요! 탑슨 우주비행사는NASA소속 우주비행사더글러스 헐리(53)와 로버트 벤켄(49) 출발을 기다리는 우주선! 출발시간이 되자불을 연기와 함께 뿜어지는 불길 지상에서 점점 더 높이 날아오르는 우주선! 약 3분 정도 날아오르니 지구의 윤곽이 보이네요! 약 10분 정도가 지나니우주에 진입한 듯한 모습! 스페이스X의 크루 드래곤은 19시간 뒤400km 상공에 있는국제우주정거장 ISS에 도킹을 하게 된다고 하네요.도킹에 성공을 하면짧게는 1달, 길게는 4달가량 ISS에 머물며 임무를.. 2020. 5. 31.
전지적 참견 시점 전참시 이찬원 영탁 김희재 고추장불고기 간장불고기 청국장 김치찌개 - 서울 마포구 서교동 아우네 돼지불백 위치 및 주소 메뉴 가격 2020년5월30일 방영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106회에서는 이찬원 영탁 김희재 고추장불고기 간장불고기 청국장 김치찌개 가게가 소개되었습니다. 위치와 메뉴 가격은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전지적 참견 시점 전참시 이찬원 영탁 김희재 고추장불고기 간장불고기 청국장 김치찌개 가게 내외부 모습! 이영자씨도 알고 있는 집이라고 하네요. 진짜 시골 된장과 시골 청국장을 사용한다는 이영자씨! 밑반찬의 모습! 상추대 말린 게 아삭아삭 맛있다는 영탁씨! 김치찌개의 모습! 청국장의 모습! 고추장 불고기와 간장 불고기의 모습! 청국장이 너무 구수하고 맛있다는 이찬원씨! 고기 맛이 유연하다는 영탁씨! 전지적 참견 시점 전참시 이찬원 영탁 김희재 고추장불고기 간장불고기 청국장 김치찌개 서울 마포구 서교동 아우네 돼지불백 .. 2020. 5. 31.
삼시세끼 어촌편5 참바다 유해진 5년 만에 6자 대형 참돔 낚시 성공! 찐 기쁨의 포효! 2020년5월29일 방영된 TVN 삼시세끼 어촌편 5 5화에서는 참바다 유해진씨가 6자 대형 참돔을 낚았습니다! 평소에 차승원씨에게 받은 것에 비해 아직 해준것이 많지 않다며 아쉬워 하는 유해진씨! 꼭 뭘 잡고 싶다가 아니라 뭐든지 잡고 싶다는 심정으로 낚시를 떠납니다! 이날 낚시 방법은 미끼가 바다 바닥을 칠 때까지 기다렸다 바닥에 닿으면 천천히 되감았다 풀어주기를 반복하는 낚시법! 수차례 반복하다보니 뭔가 물지만.. 놓치기를 여러차례! 4시간 정도 지나고 점점 지쳐가는 유해진씨! 입질을 느끼고 끌어올리기를 합니다! 5분여의 사투 끝에 끌려나오는 것은 바로 대형 참돔! 대형 참돔을 낚아 올린 유해진씨는 삼시세끼 중 가장 밝은 모습으로 포효를 하네요!ㅋ 들어올린 참돔이 정말 크네요!ㅋ 5년간 만나고 싶었.. 2020. 5. 30.
편스토랑 전혜빈 신혼집 공개! 넓직넓직 시원시원 깔끔하네요! 2020년5월29일 방영된 KBS 편스토랑 31회에서는 배우 전혜빈씨의 신혼 집이 공개되었습니다. 결혼 6개월 차라는 전혜빈씨! 최초로 공개된다는 전혜빈씨의 신혼집! 햇살이 가득 들어온다는 거실! 레몬 나무도 한켠에 자리하고 있네요. 부엌의 모습! 서현진씨가 선물했다는 칼! 식용 꽃과 도마 다양한 조미료와 조리도구들 즐비하네요. 냉장고2대와 와인냉장고가 있네요. 술을 즐긴다는 전해빈씨 부부! 침실의 모습! 모든 공간이 넓찍 넓찍 시원시원해 보이는 집이네요! 아래 영상은 편스토랑 전혜빈씨 신혼집 공개 영상입니다. 2020. 5. 3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