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반응형

2020/05/028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용인 묵은지 생갈비 전골 - 경기 용인시 처인구 처인성토속음식 위치 및 주소 메뉴 가격 2020년5월1일 방영된 TV조선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49회에서는 묵은지 생갈비 전골 가게가 소개되었습니다. 위치와 메뉴 가격은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용인 묵은지 생갈비 전골 가게 내외부 모습! 앞마당에 있는 대형 솥에서 끓고 있는 묵은지! 돼지비계를 넣어서 김치를 부드럽게 한다는 사장님! 기본 찬의 모습! 반찬들이 잔잔하면서 자기 맛을 잃지 않는다는 허영만 작가! 묵은지 생갈비 전골의 모습! 맛이 묘하다는 허영만 작가! 걸쭉하고 김치 맛이 많이 나려니 했는데 김치 맛은 조금 덜 나고 기분 나쁘지 않은 단맛이 섞이면서 내일을 기약하는 맛이라고 하네요! 고기는 안 퍽퍽하고 약간 기름진 맛도 아직도 가지고 있다고 하네요!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용인 묵은지 생갈비 전골 경기 용.. 2020. 5. 2.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김완선 용인 돼지불고기 석쇠구이 매운오징어 석쇠구이 - 경기 용인시 처인구 양지석쇠불고기 위치 및 주소 메뉴 가격 2020년5월1일 방영된 TV조선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49회에서는 김완선 용인 돼지불고기 석쇠구이 오징어 석쇠구이 가게가 소개되었습니다. 위치와 메뉴 가격은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김완선 용인 돼지불고기 석쇠구이 오징어 석쇠구이 가게 내외부 모습! 석쇠에 직화로 구워지는 돼지불고기! 돼지불고기 석쇠구이의 모습! 진짜 불맛이 있다는 허영만 작가와 잘 구운 것 같다는 김완선씨! 달지 않고 아주 좋다고 하네요! 매운 오징어 석쇠구이의 모습! 딱 말랑말랑하게 구워졌고 진짜 맛있다고 하네요!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김완선 용인 돼지불고기 석쇠구이 매운오징어 석쇠구이 경기 용인시 처인구 양지석쇠불고기 메뉴 및 가격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김완선 용인 돼지불고기 석쇠구이 매운오징어 석쇠구.. 2020. 5. 2.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김완선 용인 평양냉면 한우국밥 특급호텔 셰프 - 경기 용인시 기흥구 교동면옥 위치 및 주소 메뉴 가격 2020년5월1일 방영된 TV조선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49회에서는 김완선 용인 평양냉면 한우국밥 특급호텔 셰프 가게가 소개되었습니다. 위치와 메뉴 가격은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김완선 용인 평양냉면 한우국밥 특급호텔 셰프 가게 내외부 모습! 조리 경력 30년의 특급호텔 셰프 출신이라는 사장님! 배합부터 직접 다 한다고 하네요! 평양냉면의 모습! 처음에는 아무 맛이 없는 듯하다가 점점점점 맛이 탁 번져간다는 김완선씨! 오래 씹을수록 진가가 드러난다는 면발! 고소한 맛과 담백함이 좋다고 하네요! 한우국밥 기본 찬의 모습! 한우국밥의 모습! 너무 맛있다는 김완선씨와 냉면 먹고 이건 꼭 먹어야 된다는 허영만 작가!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김완선 용인 평양냉면 한우국밥 특급호텔 셰프 .. 2020. 5. 2.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김완선 용인 생오리 화강암 돌판 구이 오리로스구이 - 경기 용인시 처인구 한터장수오리골 위치 및 주소 메뉴 가격 2020년5월1일 방영된 TV조선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49회에서는 김완선 용인 생오리 돌판 구이 오리로스구이 가게가 소개되었습니다. 위치와 메뉴 가격은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김완선 용인 생오리 돌판 구이 오리로스구이 가게 내외부 모습! 화강암 돌판을 사용한다고 하네요! 뜨겁게 달군 돌판을 세척 후 생오리로스 재료를 투하! 숯불에다가 직화로 구우면 맛있는데 그을음 같은 게 많이 나오지만 돌판에 구우면 그런 맛을 감하면서도 숯불의 맛도 좀 난다는 사장님! 먼저 익은 감자! 맛있다는 김완선씨와 불맛이 있다는 허영만 작가! 기름 붙은 고기 부위가 좋다는 허영만 작가와 쌈을 싸먹는게 좋다는 김완선씨! 쌈에 싸 먹어봐도 너무 맛있고 냄새가 하나도 안난다고 하네요! 마무리는 누룽지 치즈.. 2020. 5. 2.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