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반응형

2020/05/055

밥은 먹고 다니냐 류지광 출연! 어린 시절 부모님의 이혼을 막은 어린 류지광의 한마디! 2020년5월4일 방영된 SBS plus 밥은 먹고 다니냐? 28회에는 미스터트롯 트로트 가수 류지광씨가 출연을 했습니다. 초등학교 6학년 때 어머니가 빚보증을 잘못 선 일로 어려움을 겪었다는 류지광씨! 1997년 당시 빚이 3~4억 가량 되었다고 하는데요! 그 일로 매일 싸우시던 부모님.. 어느 날 류지광씨를 부른 아버지는 류지광씨에게 상황을 설명해주며 이혼을 해야 될 거 같다고 이야기를 하셨다고 하는데요. 그러면서 아버지는 어린 류지광씨에게 엄마 아빠가 이혼을 하는 것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는지 물어보았다고 하네요! "엄마 아빠가 헤어진다면 제 몸이 찢어질 듯 아플 것 같아요." 류지광씨의 애절한 한 마디에 부모님들은 시간을 가지고 더 생각을 하게 되었고 결국 이혼을 하지 않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때.. 2020. 5. 5.
밥은 먹고 다니냐? 밥먹다 김호중 10대 시절 노래를 포기했던 사연! 2020년5월4일 방영된 SBS plus 밥은 먹고 다니냐? 28회에는 미스터트롯 출신 트로트 가수 김호중씨가 출연을 했습니다. 어린 시절 할머니 손에 자랐다는 김호중씨! 그 이유는 부모님이 이혼을 하게되면서 할머니와 함께 살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어린 호중씨에게 제일 슬펐던 건.. 할머니와 산다는 사실이 친구들에게 알려지면 따돌림 당할까봐 친구를 초대 한 번 못했었다는 김호중씨! 좋은 옷 입은 친구가 부럽고 가족 여행 다녀온 게 그저 부러웠다고 하네요! 10대 시절 노래가 너무나 하고 싶었다는 김호중씨! 하지만 비싼 레슨비로 엄두가 나지 않았고 노래를 포기해야만 했고.. 긴 방황을 하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10대 시절에는 원망도 많았었다고 하는군요! 하지만 세월이 흘러 어른이된 김호중씨는 부모님.. 2020. 5. 5.
동상이몽 2 박성광 예비신부 이솔이 출연! 이솔이 직업과 결혼 고백 스토리! 2020년5월4일 방영된 SBS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 144회에서는 박성광 이솔이씨가 출연을 했습니다. 박성광씨와 결혼을 앞두고 있다는 이솔이씨! 미모도 출중한 이솔이씨의 직업은 H 제약회사 영업사원이라고 하는데요! 처방이 필요한 의약품을 의사에게 소개 및 전달을 하는 일을 하고 있다고 하네요! 최연소 과장 승진에 2년 연속 실적 1등도 했다는 이솔이씨! 박성광 이솔이씨가 사귀게 된 과정은 데이트 후 한강에 가서 고백을 하려고 준비를 했다는 박성광씨! 박성광씨가 고백을 할거 같은 행동을 하자. "무슨 말 할지 알 것 같아" "안 했으면" 이솔이씨는 미리 고백을 차단했다고 합니다. 그렇게 시간이 지나고 박성광씨와 이솔이씨가 사귀게 된 결정적인 이유는 일로 지쳐있던 어느 날 울적한 맘에 박성광씨에게 전화.. 2020. 5. 5.
생활의달인 은둔식달 부산 찐빵 달인 - 부산 해운대구 보라찐빵 위치 및 주소 메뉴 가격 2020년5월4일 방영된 SBS 생활의달인 737회에서는 은둔식달 부산 찐빵 달인이 소개되었습니다. 위치와 메뉴 가격은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생활의달인 은둔식달 부산 찐빵 달인이 가게 모습! 한 12시쯤 되면 다 팔려서 문 닫는다는 손님! 찐빵의 모습! 피보다 속에 팥이 더 많이 들어가 있다는 임홍식 달인! 팥의 달콤한 맛과 겉에 싸여 있는 찐빵의 빵이 쫀득쫀득하게 아주 절묘한 조합이라고 하네요! 한입에 들어가는 크기라 좋고 발효가 특이한 것 같다고 하네요! 만두피 같은 빵이 굉장히 쫀득쫀득한 게 맛있다는 임홍식 달인! 생활의달인 은둔식달 부산 찐빵 달인 부산 해운대구 보라찐빵 메뉴 및 가격 찐빵 6개 1000원 도너츠 4개 1000원 생활의달인 은둔식달 부산 찐빵 달인 부산 해운대구 보라찐빵 위치 .. 2020. 5. 5.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