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반응형

2020/05/307

삼시세끼 어촌편5 참바다 유해진 5년 만에 6자 대형 참돔 낚시 성공! 찐 기쁨의 포효! 2020년5월29일 방영된 TVN 삼시세끼 어촌편 5 5화에서는 참바다 유해진씨가 6자 대형 참돔을 낚았습니다! 평소에 차승원씨에게 받은 것에 비해 아직 해준것이 많지 않다며 아쉬워 하는 유해진씨! 꼭 뭘 잡고 싶다가 아니라 뭐든지 잡고 싶다는 심정으로 낚시를 떠납니다! 이날 낚시 방법은 미끼가 바다 바닥을 칠 때까지 기다렸다 바닥에 닿으면 천천히 되감았다 풀어주기를 반복하는 낚시법! 수차례 반복하다보니 뭔가 물지만.. 놓치기를 여러차례! 4시간 정도 지나고 점점 지쳐가는 유해진씨! 입질을 느끼고 끌어올리기를 합니다! 5분여의 사투 끝에 끌려나오는 것은 바로 대형 참돔! 대형 참돔을 낚아 올린 유해진씨는 삼시세끼 중 가장 밝은 모습으로 포효를 하네요!ㅋ 들어올린 참돔이 정말 크네요!ㅋ 5년간 만나고 싶었.. 2020. 5. 30.
편스토랑 전혜빈 신혼집 공개! 넓직넓직 시원시원 깔끔하네요! 2020년5월29일 방영된 KBS 편스토랑 31회에서는 배우 전혜빈씨의 신혼 집이 공개되었습니다. 결혼 6개월 차라는 전혜빈씨! 최초로 공개된다는 전혜빈씨의 신혼집! 햇살이 가득 들어온다는 거실! 레몬 나무도 한켠에 자리하고 있네요. 부엌의 모습! 서현진씨가 선물했다는 칼! 식용 꽃과 도마 다양한 조미료와 조리도구들 즐비하네요. 냉장고2대와 와인냉장고가 있네요. 술을 즐긴다는 전해빈씨 부부! 침실의 모습! 모든 공간이 넓찍 넓찍 시원시원해 보이는 집이네요! 아래 영상은 편스토랑 전혜빈씨 신혼집 공개 영상입니다. 2020. 5. 30.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자연산 버섯볶음 버섯 된장찌개 - 경기 양주시 광적면 유명식당 위치 및 주소 메뉴 가격 2020년5월29일 방영된 TV조선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53회에서는 자연산 버섯볶음 버섯 된장찌개 가게가 소개되었습니다. 위치와 주소는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자연산 버섯볶음 버섯 된장찌개 가게 내외부 모습! 기본 찬의 모습! 반찬들이 맛깔스럽다는 허영만 작가. 특히 동치미가 맛있다고 하네요. 자연산 버섯볶음의 모습! 버섯의 종류의 따라 여러가지 맛이 나고 맛있다고 하는군요. 밥에 비비면 참기름 맛이 희석되면서 제대로된 맛이 느껴진다는 허영만 작가. 버섯 된장찌개의 모습. 아주 괜찮다고 하네요. http://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자연산 버섯볶음 버섯 된장찌개 경기 양주시 광적면 유명식당 메뉴 및 가격 자연산 버섯볶음 대 50000 중 40000 소 30000 자연산 된장찌.. 2020. 5. 30.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박준규 벚나무 훈연목 훈연 모듬 바베큐 삼겹살 닭다리구이 등갈비 바베큐 - 경기 양주시 장흥면 노고산로뎀나무펜션 위치 및 주소 메뉴 가격 2020년5월29일 방영된 TV조선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53회에서는 훈연 모듬 바베큐 삼겹살 닭다리구이 등갈비 바베큐 가게가 소개되었습니다. 위치와 주소는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 음식이 나오기까지 시간이 걸리기 때문에 최소 1시간 전, 예약 후 방문 해야한다고 하네요!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박준규 벚나무 훈연목 훈연 모듬 바베큐 삼겹살 닭다리구이 등갈비 바베큐 가게 내외부 모습! 벚나무 훈연목으로 훈제를 한다고 하네요! 기본 찬의 모습! 훈연 삼겹살 닭다리 구이의 모습! 테이블에서 한 번 구워지네요. 쫄깃쫄기하고 맛있다는 허영만 작가와 벚나무 향이 많이 난다는 박준규씨! 닭도 맛있는데 좀 짜다는 허영만 작가와 싱겁게 안 먹는다는 박준규씨는 입맛에 맞다고 하네요. 훈제 베이컨의 모습! 불맛과 향.. 2020. 5. 3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