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반응형

2020/10/273

생활의달인 은둔식달 창원 김밥 달인 물국수 경남 창원시 의창구 안진김밥 위치 및 주소 2020년10월26일 방영된 SBS 생활의달인 769회에서는 은둔식달 창원 김밥 달인 물국수 가게가 소개되었습니다. 위치와 주소는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생활의달인 은둔식달 창원 김밥 달인 물국수 가게 내외부 모습. 김밥집이지만 김밥 메뉴는 단 한가지라고 하네요. 주문과 동시에 뜨거운 밥으로 싼다는 달인의 김밥. 김밥의 모습. 보기에는 굉장히 평범해 보이지만 하나 먹으니까 확 당긴다는 임홍식 셰프. 맛을 완벽하게 해주는 것은 같이 나오는 고추라고 하네요. 물국수의 모습. 전형적인 경상도식인데 양념장을 확 풀어서 김밥과 꿀조합이라고 하네요. 국수의 육수 맛이 가볍지 않고 묵직하게 떨어지는 것이 정말 진하게 뽑았다고 하네요. 보기엔 단순해 보이고 평범해 보이는데 한 개 먹어 보니까 정말 이게 계속 당기는 .. 2020. 10. 27.
생활의달인 러시아 케이크 달인 메도비크 꿀케이크 나폴레옹케이크 - 서울 중구 을지로 러시아케익 위치 및 주소 메뉴 가격 2020년10월26일 방영된 SBS 생활의달인 769회에서는 러시아 케이크 달인 메도비크 꿀케이크 나폴레옹케이크 가게가 소개되었습니다. 위치와 메뉴 가격은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생활의달인 러시아 케이크 달인 메도비크 꿀케이크 나폴레옹케이크 가게 내외부 모습. 러시아 사람이 제일 많이 먹고 제일 좋아하는 케이크가 꿀 케이크, 나폴레옹 케이크이고 러시아에서 엄마가 만드는 법을 알려주었다는 모로즈 이리나 달인. 메도비크 일명 꿀 케이크의 모습. 나폴레옹 케이크의 모습. 손님들의 평 '러시아에서 유학 생활을 했는데 러시아에서 먹던 맛이 나요' '층층이 쌓여 있고 꾸덕하고 달콤하고 부드러운 느낌이 있어요' http:// http:// 생활의달인 러시아 케이크 달인 메도비크 꿀케이크 나폴레옹케이크 서울 중구 을.. 2020. 10. 27.
생활의달인 은둔식달 서울 2대 떡볶이 달인 45년 군만두 - 서울 중구 명동 신세계떡볶이 메뉴 및 가격 위치 주소 2020년10월26일 방영된 SBS 생활의달인 769회에서는 은둔식달 서울 2대 떡볶이 달인이 소개되었습니다. 위치와 메뉴 가격은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생활의달인 은둔식달 서울 2대 떡볶이 달인 45년 가게 내외부 모습. 45년 경력이라고 하네요. 떡볶이의 모습. 쌀떡으로 만드는 떡볶이라고 하네요. 떡이 부드럽다는 필감산 달인. 소스가 일반 소스가 아니라고 하네요. 향이 다르고 자신이 먹은 떡볶이 중 최고라고 하네요. 고춧가루를 맛을 달콤하게 잘 볶았고 소스가 최고라고 하네요. 군만두도 떡볶이 소스에 찍어 먹으면 별미라고 하네요. 떡볶이의 종지부를 찍어 버린 것 같다는 필감산 달인. http:// http:// 생활의달인 은둔식달 서울 2대 떡볶이 달인 45년 군만두 서울 중구 명동 신세계떡볶이 메뉴.. 2020. 10. 27.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