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반응형

2020/11/146

맛있는 녀석들 해남 특집 닭 코스요리 토종닭 닭육회 닭구이 닭주물럭 닭백숙 - 전남 해남군 해남읍 진솔통닭 위치 및 주소 메뉴 가격 2020년11월13일 방영된 코메디티비 맛있는 녀석들 299화에서는 해남 특집 닭 코스요리 토종닭 닭육회 닭구이 닭주물럭 닭백숙 가게가 소개되었습니다. 위치와 메뉴 가격은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맛있는 녀석들 해남 특집 닭 코스요리 토종닭 닭육회 닭구이 닭주물럭 닭백숙 가게 내외부 모습. 가장 맛이 좋고 적당한 크기의 닭만 사용. 직접 도축한 토종닭이 낳은 달걀도 삶아 제공한다고 하네요. 밑반찬의 모습. 닭육회의 모습. 닭모래집은 기름장에 찍어 먹고 간이 되어 있는 닭 목살은 그대로 먹으라고 하네요. 닭목살은 부드러운 천엽의 식감과 비슷하고 탄력 있는 닭모래집은 참치 배꼽살 식감과 시슷하다고 하네요. 닭구이의 모습. 닭 날개와 닭발에 왕소금을 살짝 뿌린 뒤 그릴에 20분 정도 구워낸다는 닭구이. 한쪽 .. 2020. 11. 14.
맛있는 녀석들 해남 특집 삼치 코스요리 삼치회 삼치구이 삼치 고구마 튀김 삼치매운탕 - 전남 해남군 송지면 바다동산 위치 및 주소 메뉴 가격 2020년11월13일 방영된 코메디티비 맛있는 녀석들 299화에서는 해남 특집 삼치 코스요리 삼치회 삼치구이 삼치 고구마 튀김 삼치매운탕 가게가 소개되었습니다. 위치와 메뉴 가격은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맛있는 녀석들 해남 특집 삼치 코스요리 삼치회 삼치구이 삼치 고구마 튀김 삼치매운탕 가게 내외부 모습. A코스의 반찬 모습. 전복장, 간장게장을 제외한 다른 반찬은 리필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톳고구마밥의 모습. 두툼하게 썰어져 나온다는 삼치회의 모습, 삼치는 잡히는 즉시 죽기 때문에 당일 잡은 신선한 삼치만 회로 사용한다고 하네요. 밥과 함게 먹는 삼치회. 1년에 1000포기씩 담아 냄장보관한다는 묵은지. 왕소금을 뿌려 그릴에 25~30분 굽는다는 삼치구이의 모습. 삼치 고구마튀김과 삼치매운탕의 모습... 2020. 11. 14.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식객의 소울푸드 정읍 새알팥죽 - 전북 정읍시 시기동 옛날팥죽 위치 및 주소 2020년11월13일 방영된 TV조선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77화에서는 식객의 소울푸드 정읍 새알팥죽 가게가 소개되었습니다. 위치와 주소는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식객의 소울푸드 정읍 새알팥죽 가게 모습. 주문하자마자 조리 시작된다고 하네요. 배추김치의 모습. 새우하고 이것저것 섞어진 젓갈을 담가서 만든다고하네요. 맛이 일품이라는 허영만 작가. 새알팥죽의 모습. 한 숟갈 먹으니까 어머니가 앞에 보일정도로 맛있다는 허영만 작가. http://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식객의 소울푸드 정읍 새알팥죽 전북 정읍시 시기동 옛날팥죽 위치 및 주소 구주소 : 전북 정읍시 시기동 356-1 신주소 : 전북 정읍시 중앙로 162 *구글, 네이버에서 " enjoyholic" 검색하시면 제 블로그.. 2020. 11. 14.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박근형 정읍의 특산물 직접 키운 한우의 맛 등심 정읍 사골 우거짓국 - 전북 정읍시 고부면 고부동학고을한우 위치 및 주소 메뉴 가격 2020년11월13일 방영된 TV조선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77화에서는 박근형 정읍의 특산물 직접 키운 한우의 맛 등심 가게가 소개되었습니다. 위치와 메뉴 가격은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박근형 정읍의 특산물 직접 키운 한우의 맛 등심 정읍 사골 우거짓국 가게 내외부 모습. 도축 후 5~7일간 저온 숙성시킨 한우 등심이라고 하네요. 한우 생고기는 소를 잡은 날만 수급이 가능하여 예약이 필요하다고하네요. 한우도 키우고 있다는 사장님. 한우구이 밑반찬의 모습. 정읍 지역의 추억의 음식이라는 가닥김치. 한우 생등심의 모습. 고기 맛이 좋다는 박근형 허영만 작가. 사골 우거짓국의 모습. http://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박근형 정읍의 특산물 직접 키운 한우의 맛 등심 전북 정읍시 고.. 2020. 11. 14.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