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반응형

2020/11/276

맛있는 녀석들 국밥 특집 소고기 국밥 왕돈가스 - 경기 고양시 덕양구 원당쇠고기국밥 위치 및 주소 메뉴 가격 2020년11월27일 방영된 코메디티비 맛있는 녀석들 301화에서는 국밥 특집 소고기 국밥 왕돈가스 가게가 소개되었습니다. 위치와 메뉴 가격은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맛있는 녀석들 국밥 특집 소고기 국밥 왕돈가스 가게 내외부 모습. 김치와 깍두기의 모습. 소고기 국밥의 모습. 1. 사골, 우족, 잡뼈, 도가니를 이틀 정도 끓인 후 물과 비율을 맞춰 기본 육수를 만듦. 2. 머릿고기, 볼살, 잡고기, 사태 등을 6~7시간 정도 물에 담가 핏물 제거. 3. 만들어둔 기본 육수에 삶은 고기, 무, 삶은 우거지, 고춧가루, 두태 기름, 생강을 넣고 3시간 반 정도 끓임. 4. 완성된 소고기국밥은 소분해 냉각기에 3~4시간 식힌 후 냉동고에서 이틀간 숙성시켜 젤리처럼 만듦. 5. 주문이 들어오면 작은 뚝배기에 .. 2020. 11. 27.
맛있는 녀석들 국밥 특집 굴국밥 굴전 충무김밥 생굴무침 굴만두 - 서울 종로구 누하동 서촌통영 위치 및 주소 메뉴 가격 2020년11월27일 방영된 코메디티비 맛있는 녀석들 301화에서는 국밥 특집 굴국밥 굴전 충무김밥 생굴무침 굴만두 가게가 소개되었습니다. 위치와 메뉴 가격은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맛있는 녀석들 국밥 특집 굴국밥 굴전 충무김밥 생굴무침 굴만두 가게 내외부 모습. 통영 한산도에서 채취한 굴을 사용한다고 하네요. 김치, 멸치볶음, 무생채, 광어미역구등 밑반찬의 모습. 굴국밥의 모습. 다시마, 양파, 무를 넣고 연하게 기본 육수를 만듬. 육수에 콩나물, 미나리, 김치, 밥, 굴 다진 마늘등을 넣고 끓인 뒤 김가루를 올려 완성. 다진 쪽파를 넣어 먹으면 시원함이 좋다고 하네요. 굴전의 모습. 굴을 살짝 데친 후 밀가루, 달걀물을 묻혀 부쳐낸다고 하네요. 충무김밥에 나오는 한치무침을 얹어 먹으면 맛있다고 하는.. 2020. 11. 27.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남산의 신흥강자 후암동 동태 내장탕 동태탕 - 서울 용산구 후암동 양푼이동태탕 위치 및 주소 메뉴 가격 2020년11월27일 방영된 TV조선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79화에서는 남산의 신흥강자 후암동 동태 내장탕 가게가 소개되었습니다. 위치와 메뉴 가격은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남산의 신흥강자 후암동 동태 내장탕 가게 내외부 모습. 동태 내장탕 한 상의 모습. 양푼에 나오는 동태 내장탕의 모습. 심하게 맵지 않을까 걱정했지만 아주 적당하게 칼칼하다는 허영만 작가. 역시 생선탕에는 미나리가 들어가야 한다는 허영만 작가. 먹다보면 가져다주는 동태 애. 동태 애는 오래 끓이면 풍미가 사라진다고 하네요. 동태 살밥과 알. http://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남산의 신흥강자 후암동 동태 내장탕 서울 용산구 후암동 양푼이동태탕 메뉴 및 가격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남산의 신흥강자 후암동 동.. 2020. 11. 27.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강석우 엄홍길 남산의 소울푸드 명란 오겹살구이 제주오겹살 명란마늘구이 보양식 스지탕 - 서울 중구 장충동2가 산정 위치 및 주소 메뉴 가격 2020년11월27일 방영된 TV조선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79화에서는 강석우 엄홍길 남산의 소울푸드 명란 오겹살구이 제주오겹살 명란마늘구이 가게가 소개되었습니다. 위치와 메뉴 가격은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강석우 엄홍길 남산의 소울푸드 명란 오겹살구이 제주오겹살 명란마늘구이 가게 내외부 모습. 기본 찬의 모습. 반찬으로 나온 김치 묵사발이 입맛을 돋운다고 하네요. 제주 오겹살의 모습. 생고기라서 씹히는 촉감이 좋고 입안에 구수한 맛이 돈다는 엄홍길 대장. 이렇게 부드러운 고기는 오랜만이라는 강석우씨. 비계하고 껍질 씹는 식감이 찰떡 씹는 거 같다는 허영만 작가. 명란젓의 모습. 명란젓을 마늘과 함께 구워서 쌈을 싸먹는다고 하네요. 명란과 함께 먹는 오겹살의 맛도 아주 괜찮고 .. 2020. 11. 27.
728x90
반응형